윤세아, 미모의 비결은 부지런함? 운동삼매경 근황 [리포트: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세아가 운동 삼매경 근황을 공개하며 눈길을 모았다.
윤세아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난히 몸이 근질근질 해지는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누군가 내 엉덩이를 힘껏 걷어차는 기분! '일어나! 움직여! 힘을 키우라굿!' 오늘도 본방사수"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게재한 영상에는 윤세아가 집 거실에서 스텝퍼를 하며 열심히 운동을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머리를 푼 채 운동삼매경인 윤세아는 부지런함으로 다져진 날씬한 몸매와 동안 미모로 눈길을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윤세아가 운동 삼매경 근황을 공개하며 눈길을 모았다.
윤세아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난히 몸이 근질근질 해지는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누군가 내 엉덩이를 힘껏 걷어차는 기분! ‘일어나! 움직여! 힘을 키우라굿!’ 오늘도 본방사수”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게재한 영상에는 윤세아가 집 거실에서 스텝퍼를 하며 열심히 운동을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머리를 푼 채 운동삼매경인 윤세아는 부지런함으로 다져진 날씬한 몸매와 동안 미모로 눈길을 모은다.
한편, 윤세아는 JTBC 드라마 ‘설강화’(가제)를 통해 안방팬들 찾을 예정이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윤세아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 "쯔양과 결혼하지 마라"…무슨 일이?
- ‘태양♥’민효린, 꽃 기죽이는 미모...깊어진 고혹미 [리포트:컷]
- 구혜선, 몽환미 넘치는 여신 비주얼 “매일이 리즈 갱신” [리포트:컷]
- 박봄, 몰라보게 날씬해진 근황 '깜짝' [리포트:컷]
- 현빈♥손예진, 네 번째 열애설에 결국 "연인"
- 김현중, 활동 재개?…"칼 같은 시선에 자책"
- 태연 라비 열애?…SM 측 "친한 선후배 사이" [공식입장]
- 이승환, 윤석열 직무 복귀 작심 비판? [이슈 리포트]
- 씨엘, 이런 드레스도 '완벽 소화' [리포트:컷]
- 정일훈, 마약 투약 혐의 인정?…'입대 전 남긴 글' [이슈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