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윌벤져스, 생애 첫 서핑 도전.. 남다른 운동신경 뽐내며 '성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윌벤져스 형제가 생애 첫 서핑에 성공했다.
10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태어나서 처음으로 서핑에 도전하는 윌벤져스 형제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실내 서핑장으로 간 샘해밍턴과 윌리엄-벤틀리 형제.
이에 샘은 "할 수 있다고 믿는다"며 격려했고, 결국 윌리엄은 두 번의 시도 끝에 서핑 타기에 성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윌벤져스 형제가 생애 첫 서핑에 성공했다.
10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태어나서 처음으로 서핑에 도전하는 윌벤져스 형제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실내 서핑장으로 간 샘해밍턴과 윌리엄-벤틀리 형제. 샘해밍턴은 "사람은 무한 도전 해야한다. 실패해도 다시 도전하는게 중요하다. 인생은 실패의 연속이다. 도전 정신을 키워주고 싶다. 자신감을 키웠으면 하는 바람으로 서핑장에 왔다"고 말했다.
이들은 기본적인 동작을 배운 뒤 강사와 함께 파도풀에 입장했다. 윌리엄이 가장 먼저 자신있게 도전했지만 거센 물살에 밀리며 넘어졌고, 결국 울음을 터뜨리고 말았다.
이에 샘은 "할 수 있다고 믿는다"며 격려했고, 결국 윌리엄은 두 번의 시도 끝에 서핑 타기에 성공했다. 심지어는 방향을 바꾸는 고난이도 기술도 선보였다.
형 윌리엄의 성공에 자극 받은 벤틀리도 "나도 하고싶다"며 나섰고, 강사에게 배우고 난 뒤 한 번 만에 서핑에 성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iMBC 차혜린 | 사진제공=KBS 2TV
저작권자(c)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놀면 뭐하니' 유재석→'카놀라 유' 변신, 새 예능 판 짜나?
- 라비, '콩고왕자' 가족 조나단·욤비토나 명성에 흠집 [종합]
- 래퍼 빅죠 사망, 향년 43세 "가는 길 따뜻하길" [종합]
- 박봄·이승연, 다이어트 이슈…ADD+갑상선기능저하증 덩달아 [종합]
- 김지우 '일침' 날리게 만든 '진상' 할머니 [인스타]
- 태연·라비, 열애설…데이트 파파라치 사진 포착?
- 황하나 왜?…인스타그램 자해 소동 '충격'
- [단독] 이경영, 여자친구와 결혼한다…22년 만에 재혼
- [소셜iN] "강용석 괜찮아?"…김민종·최국, '가세연'에 안부 물어
- 최철호 여자후배 배우 폭행 후 근황→'마이웨이' 시청률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