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균상 "연애할 때 꼰대 스타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균상이 연애 스타일을 언급했다.
윤균상은 10일 밤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연애할 때 꼰대 스타일이라던데"라는 말에 "친구들이 '어른 스타일'이라고 하더라"고 인정했다.
이에 신동엽은 "고지식하다기보다는 예절을 따지는 스타일인 것"이라고 말했다.
윤균상은 "어릴 때 아버지께 많이 혼나면서 컸다. 아버지가 공부하라는 말은 한 번도 안 하셨는데 동생과 싸우거나 어른들 많은 곳에서 땡감 부리거나 그러면 많이 혼내셨다"고 회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윤균상이 연애 스타일을 언급했다.
윤균상은 10일 밤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연애할 때 꼰대 스타일이라던데”라는 말에 “친구들이 ‘어른 스타일’이라고 하더라”고 인정했다. 그는 “클럽 가는 게 흠은 아닌데 그런데 다니는 사람을 안 좋아한다. 연락 안 되는 것도 싫어하고 예의 바르지 못한 것도 싫어한다”고 밝혔다. 이에 신동엽은 “고지식하다기보다는 예절을 따지는 스타일인 것”이라고 말했다.
윤균상은 “어릴 때 아버지께 많이 혼나면서 컸다. 아버지가 공부하라는 말은 한 번도 안 하셨는데 동생과 싸우거나 어른들 많은 곳에서 땡감 부리거나 그러면 많이 혼내셨다”고 회상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이혼’ 최고기-유깻잎 재결합하나…돌직구 고백
- “남편 저 때문에 없던 암 생겨”…센언니 배윤정 오열
- 짐 로저스, 동학개미들 뼈 박살 “결국 무너진다”
- 쯔양, ‘김태희♥’ 비 만나 관심끌고 싶었나…‘셀프 욕받이’
- 조윤희, 딸 로아 언급 “아이 낳지 않으려고…” 담담한 고백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