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정석용 "최근 유연석 닮았다는 소리 들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석용이 "유연석 닮았다는 소리 들었다"며 뿌듯해 했다.
이날 정석용과 임원희는 '연예대상'에 참여하기 위해 피부 관리를 받고 메이크업을 받았다.
이를 듣고 있던 정석용은 "나 최근 유연석 닮았다는 말을 들었다"며 웃었다.
정석용은 "나는 그래도 앞에 뭐가 붙지 않고 그냥 '유연석'이다"라며 자부심을 드러냈고, 샵 직원은 "유연석씨 얼굴이 있다"고 맞장구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배우 정석용이 "유연석 닮았다는 소리 들었다"며 뿌듯해 했다.
10일 오후 9시5분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는 배우 윤균상이 스페셜 MC로 참여한 가운데 아들들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정석용과 임원희는 '연예대상'에 참여하기 위해 피부 관리를 받고 메이크업을 받았다.
임원희는 "미용실 거울은 적나라하게 보인다"며 불평을 드러냈다. 이를 듣고 있던 정석용은 "나 최근 유연석 닮았다는 말을 들었다"며 웃었다.
이에 임원희와 샵 직원들은 크게 놀랐다. 임원희는 "큰일 날 소리 한다"며 "나는 살찐 조인성이다"라고 맞받아쳤다.
정석용은 "나는 그래도 앞에 뭐가 붙지 않고 그냥 '유연석'이다"라며 자부심을 드러냈고, 샵 직원은 "유연석씨 얼굴이 있다"고 맞장구쳤다.
이에 임원희는 "있기는 있다"며 "얼마 없어서 그렇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동상이몽2' 이무송, 노사연에 결혼 후 처음으로 졸혼 제안…왜?
- 인순이 '엄마, 날 입양 보낼 수도 있었는데 잘 견뎌줘'
- [N샷] 서정희, 올해 60세라고? 20대 소녀 비주얼
- '우이혼' 최고기, 전처 유깻잎에 '우리집에 들어와 살래?' 제안
- [N샷] '김성주 9세 딸' 민주, 폭풍 성장 근황…붕어빵 외모
- '전참시' 유태오 '11세 연상 아티스트 아내와 결혼 13년 차'
- '골든디스크 음원 대상' 아이유 '더 열심히 하겠다' 소감
- 김시덕 '사우나에서 동성 성추행 경험…동성애 혐오는 아냐'(종합)
- 김수민 아나, '펜트하우스2' 스포 의혹→영상 삭제→논란 증폭(종합)
- [N샷] '안정환 아들' 14세 안리환 폭풍 성장…이혜원 '사진도 같이 잘 찍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