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이태성 사주 공개 "여자 못 만나는 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태성의 사주가 공개됐다.
관상가는 "이태성은 말 같은 사람이다. 여자도 왜 못 만나냐면 잡혀 있기 싫어서 그렇다. 그 마음이 없어지려면 불혹은 되어야 한다"며 "이태성, 성유빈 두 분 다 결혼운이 있다. 그런데 이태성은 사주는 어디다 갖다 넣어도 한 번 갔다 와야 한다. 장가는 마흔은 넘어야 한다. 이별 없이 꾸준히 가고 싶으면 마흔은 되어야 한다. 그 전에 만나는 분들은 내 인연이 아니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풀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태성의 사주가 공개됐다.
10일 밤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이태성이 동생 성유빈, 반려동물들과 함께 사주를 보러 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관상가는 “이태성은 인생이 롤러코스터 같다. 기운이 되게 좋은데 기운만큼 발휘가 안 되고 있다”며 “소띠, 뱀띠, 닭띠가 삼재인데 관재나 구설을 조심해야 한다. 시비가 붙거나 안 좋은 소리가 들릴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잘 되고 싶으면 급한 마음부터 버려라. 남자가 너무 깔끔 떨면 안 된다. 여자 복도 없다. 운이 발휘되는 시점은 39살”이라고 덧붙였다.
관상가는 “이태성은 말 같은 사람이다. 여자도 왜 못 만나냐면 잡혀 있기 싫어서 그렇다. 그 마음이 없어지려면 불혹은 되어야 한다”며 “이태성, 성유빈 두 분 다 결혼운이 있다. 그런데 이태성은 사주는 어디다 갖다 넣어도 한 번 갔다 와야 한다. 장가는 마흔은 넘어야 한다. 이별 없이 꾸준히 가고 싶으면 마흔은 되어야 한다. 그 전에 만나는 분들은 내 인연이 아니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풀이했다. 더불어 “카오(반려견)한테 여자친구를 먼저 보여줘라. 좋은 사람은 반기고 나쁜 사람은 알아보고 싫어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이혼’ 최고기-유깻잎 재결합하나…돌직구 고백
- “남편 저 때문에 없던 암 생겨”…센언니 배윤정 오열
- 짐 로저스, 동학개미들 뼈 박살 “결국 무너진다”
- 쯔양, ‘김태희♥’ 비 만나 관심끌고 싶었나…‘셀프 욕받이’
- 조윤희, 딸 로아 언급 “아이 낳지 않으려고…” 담담한 고백
- ‘3번 이혼’ 이상아, 결혼 1주년에 이혼 서류 받은 사연
- 가정폭력·학대에 50억 돈까지…청소년물 맞아? 막장극 탄생 (수령인)[TV종합]
- 장신영, ‘불륜’ 강경준 품었다…“발가벗겨진 듯 보여” (미우새)[TV종합]
- 고현정 “하나뿐인 아픈 내 아들”…with ‘나미브’ 이진우
- 조혜정, 공포영화 ‘포커스’ 출연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