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오! 삼광빌라' 진경, 진기주♥이장우 결혼 반대

석훈철 2021. 1. 10. 21:2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석훈철 객원기자]

진경이 진기주와 이장우의 결혼을 반대했다.

1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는 이빛채운(진기주 분)과 우재희(이장우 분)의 결혼을 반대하는 정민재(진경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빛채운은 박필홍(엄효섭 분)의 정체를 알게 됐다. 그는 "아까 우리 엄마 오신 거 재희 씨 보려고 오신 거 아니죠?"라며 "재희 씨도 알아요?"라고 물었다. 이에 박필홍은 "미안합니다"라며 해명을 시도했다. 하지만 이빛채운은 "가까이 오지 마세요"라고 거부감을 드러냈다.

이빛채운은 "나에게 왜 얘기 안했어요"라고 우재희에게 따졌다. 이에 우재희는 아무말 없이 안아줬다. 박필홍은 뒤에서 이빛채운과 우재희를 바라봤다. 결국 우재희는 "얘기 나눠봤는데 다른 의도는 없었고 채운 씨가 그리워서 가까이 있어보고 싶었대"라며 "내가 볼 땐 나쁜 분은 아닌 거 같다"고 밝혔다.

이빛채운은 박필홍에 대한 불쾌한 기색을 드러냈다. 우재희는 "채운 씨 마음 이해한다"며 "아까 그분도 어쩔 수 없지 않았을까"라고 말했다. 이빛채운은 "황나로(전성우 분), 박필홍 씨랑 아는 사이인 거 같다"고 추측했다. 이에 우재희는 "두사람, 같은 교도소에 있었대"라고 사실을 털어놓았다.

이만정(김선영 분)은 황나로에게 그는 "교도소에서 박필홍 씨 알았을 거고, 박필홍 씨에게 빛채운에 대한 정보를 얻어서 삼광빌라에 의도적으로 들어왔어. 그치?"라고 물었다. 이어 "빛채운이랑 잘해보려고 했는데 뜻대로 안됐고 우 소장이랑 빛채운에게 들통났어. 맞아?"라고 덧붙였다. 김확세(인교진 분)는 "채운이랑 잘 안 돼서 다른 사람 노리는 거야?"라며 "우리가 넘겨짚고 있는 거지?"라고 물었다.

황나로는 "이모님 말이 다 맞습니다. 그래서 우재희도 빛채운 씨도 저더러 삼광빌라 떠나라고 압박하고 있는데 제가 개기고 있는 중이에요"라며 "삼광빌라를 좋아하니까"라고 밝혔다. 이만정은 "그말은 진실 같네. 나랑 있을 때 흘린 눈물은 가짜고"라며 "잘 개겼어. 그 진심은 높이 살게. 근데 나가라 나로 씨. 오늘 당장 나가"라고 말했다.

김정원(황신혜 분)은 "채운이하고 재희하고 결혼을 생각하는 모양이야"라고 밝혔다. 이에 장서아(한보름 분)는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 김정원은 "내가 서아를 위해 무엇을 해줄 수 있을까"라고 안타까워 했다. 장서아는 "절 어떻게 돕겠어요. 재희 오빠 마음은 전재산을 줘도 못 얻잖아요"라고 했다.

우재희는 박필홍이 떠났다는 사실을 이빛채운에게 밝혔다. 이빛채운은 "제멋대로시네"라며 "태어나서 처음 만난 거나 다름없는 친아버지인데"라고 안타까워했다. 우재희는 "마음좀 가라 앉혀요. 삼광인 회식이잖아요"라고 위로했다.

우재희와 이빛채운은 우정후(정보석 분)에게 프러포즈 소식을 전했다. 우정후는 "축하해요. 큰 따님"이라며 "우리 재희 녀석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이제 너를 세상에 내놓은 보람이 있구나"라고 기뻐했다. 이어 "너희 엄마에게도 늦지 않게 말씀 드려"라고 덧붙였다.

이빛채운과 우재희는 갑작스럽게 삼광빌라 회식에 참여한 황나로의 모습에 당황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순정(전인화 분)은 "나로 씨 승진 축하해요"라고 황나로의 승진을 축하했다. 황나로는 "제가 태어나서 축하를 받아본 게 처음인데"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우재희는 삼광빌라 식구들 앞에서 이빛채운과의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이에 삼광빌라 식구들은 진심으로 축하했다. 갑작스럽게 이빛채운을 찾아간 장서아는 "너 어떻게 이래"라고 원망했다. 이빛채운은 "네가 원하는 대로 됐잖아. 근데 내가 네 어리광을 어디까지 받아줘야 할지 모르겠다"라며 "너 재희 오빠 집착하는 거 사랑 아니야"라고 말했다.

황나로는 장서아의 손찌검을 제지했다. 장서아는 "재희 오빠가 나한테 어떻게 이래"라고 따졌다. 이를 본 우정후는 장서아에게 "내 생각엔 서아 양이 자기 감정에 속고 있는 게 아닌가 싶은데"라며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다른 곳을 바라보는 게 분하기도 하지만 정말 사랑한다면 예쁘게 보내줘야 하는 거 같다"고 진심어린 조언을 건넸다. 하지만 장서아는 "전 그렇게는 못하겠어요"라고 반응했다.

황나로는 삼광빌라를 떠날 것을 결심했다. 그는 "어머님, 한 번만 안아봐도 될까요?"라고 물었다. 이에 이순정은 진심으로 황나로를 축하해줬다. 황나로는 "어머니 같은 좋은 분은 이세상에 없을 거예요"라고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

우재희와 이빛채운은 정민재에게 결혼 예정이라는 사실을 밝혔다. 이에 정민재는 "빛채운 씨 처음부터 좋아했지"라며 주저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그는 "근데 이 결혼 나는 반대야"라고 밝혔다.

한편 ‘오! 삼광빌라’는 다양한 사연들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든 사람들, 타인이었던 이들이 서로에게 정들고 마음을 열고 사랑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매주 토·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