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조국♥' 김성은, 미니멀 화장대 공개 "바닥에 앉아 로션 바르는게 편해"[in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성은이 화장대를 공개했다.
김성은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 화장대에요. 육퇴하고 화장대 싹 한번 닦고 정리하고 사진 한 장 찍어봤어요. 저는 씻고 나와서는 그냥 바닥에 앉아서 로션 바르고 그래요~그게 제일 편하더라구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성은은 민낯에 앞머리에 구르프를 말은 편안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한 필요한 것들만 놓여있는 깔끔한 화장대도 공개해 시선을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김성은이 화장대를 공개했다.
김성은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 화장대에요. 육퇴하고 화장대 싹 한번 닦고 정리하고 사진 한 장 찍어봤어요. 저는 씻고 나와서는 그냥 바닥에 앉아서 로션 바르고 그래요~그게 제일 편하더라구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성은은 민낯에 앞머리에 구르프를 말은 편안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한 필요한 것들만 놓여있는 깔끔한 화장대도 공개해 시선을 모은다.
한편 김성은은 지난 2009년 축구선수 정조국과 결혼해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리 부상’ 이봉주 근황, 등 굽어 움츠린 모습…안타까운 근황
- 최준용 "2년만에 이혼…한 해 4억 벌었는데 통장에 돈이 없더라"('동치미')[종합]
- 유명 가수, 노숙자로 전락한 사연
- 유아인, 폭설에 1억대 외제차 타이어 펑크 "죽음의 문턱에서 날 살려"[in스타★]
- 현영 "시댁 대부분 서울대 출신…연예인 며느리에 당황"
- 김남길 “교통사고로 6개월 입원 후 대사 못 외워, 후유증 30년 가는 듯” ('슈취타')
- [SC초점] 한국인도, 한국어도 없다…글로벌 K팝, 어떻게 보시나요
- [SC인터뷰] 박은빈 “도전의 아이콘 될 생각 없어..재미있고 마음 편하게 봐주면 고맙다”
- '교육비 800만원·대화 문제'…최민환·율희 이혼사유에 '금쪽 상담소' 재조명 [종합]
- 결혼 준비도 제3자 의견에? 김숙 “친한 것과 의존증은 다른 것” 일침 ('연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