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운, 이주빈X이현욱 비밀 목격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마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로운이 이현욱과 이주빈의 숨겨진 비밀을 눈앞에서 목도하고 충격에 휩싸인다.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연출 이동윤/ 극본 채윤/ 제작 JTBC스튜디오)는 나도 모르게 시작된 하나의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한편, 손끝부터 짜릿한 연애의 감각을 두드려줄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2021년 1월 18일(월)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연출 이동윤/ 극본 채윤/ 제작 JTBC스튜디오)는 나도 모르게 시작된 하나의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2021년 정초를 설렘으로 물들일 드라마로 급부상 중인 가운데 극 중 이재신(이현욱 분)이 이효주(이주빈 분)와 웨딩샵을 찾은 현장을 본 채현승(로운 분)의 모습이 포착돼 관심을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누가 봐도 애인 관계로 볼 수밖에 없는 이재신과 이효주의 다정한 한 때가 담겨있다. 팔짱을 낀 채 나란히 웨딩샵을 찾은 두 사람에게서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의 분위기가 물씬 느껴진다.
이어 두 사람을 보고 놀라움을 금치 못한 채현승의 표정에는 당혹감이 짙게 묻어 나온다. 자신이 좋아하는 선배 윤송아(원진아 분)가 이재신과 비밀 사내 연애 중이라는 것을 알게 된 것도 모자라 선배의 연인이 다른 여자와 결혼식을 준비 중인 사실마저 접한 것. 납득하기 현실을 마주한 듯 커진 동공에서 충격의 깊이를 가늠할 수 있다.
여기에 이재신의 진짜 ‘연인’인 윤송아는 행복한 얼굴로 반지를 고르고 있어 안타까움을 배가한다. 연인의 배신을 꿈에도 모르고 만면에 미소를 띤 윤송아는 웨딩샵을 찾은 이재신과 대비되어 오히려 보는 이들의 심장을 조마조마하게 만든다.
이렇듯 윤송아, 채현승, 이재신 그리고 이효주까지 네 남녀를 둘러싼 어긋난 애정 방향이 거대한 폭풍전야를 예감케 한다. 한데 얽히고설켜 한치 앞도 예측 불가한 이들의 로맨스가 드라마의 첫 방송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한편, 손끝부터 짜릿한 연애의 감각을 두드려줄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2021년 1월 18일(월)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cho@sportsseoul.com
사진 | JTBC스튜디오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준용 "첫 결혼 아내, 4억 벌어다줘도 돈 없다고. 경제적 이유가 결정타" (동치미)
- 유태오, 11살 연상 '♥니키 리'와 연애스토리 화제…니키 리는 누구?
- 고개 숙이지 않은 나성범 "기회 또 있을 것…이제 2021 NC 우승 위해 최선"
- '살림남2' 양준혁, 9살 차이 장인과 친해질 수 있을까…진땀 뻘뻘 처가원정기
- '화보퀸' 화사, 요염하고 쑥쓰럽고 다해[★SNS]
- '메기나 건빵' 이상운 "대장암 수술때 골프치러 간 아내, 뒤돌아볼 것 없이 이혼했다"(동치미)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