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시선 무섭다'는 김현중, 무슨 일 있었길래

김정훈 기자 입력 2021. 1. 10. 16: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현중이 최근 방송에 복귀한 심경을 드러내며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그의 과거 사건도 재조명되고 있다.

김현중은 지난 4일 KBS joy 예능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해 2014년 전 여자친구와 폭행 논란과 2017년 음주운전 논란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

김현중이 방송에 출연하는 건 2018년 11월 종영한 KBS W 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 이후 2년 만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KBS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방송화면
배우 김현중이 최근 방송에 복귀한 심경을 드러내며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그의 과거 사건도 재조명되고 있다.

김현중은 지난 4일 KBS joy 예능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해 2014년 전 여자친구와 폭행 논란과 2017년 음주운전 논란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김현중은 “사람들의 시선이 곱지 않다 보니 위축된다”며 “매일 자책을 하면서 일주일에 한 번씩 사람들이 나를 비난하는 꿈을 꾼다”고 고충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이후 그는 방송 다음날 3년 만에 방송에 복귀한 심경을 밝혔다.

김현중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하게 돼 많이 부담도 됐고 걱정도 했지만 그간 느꼈던 감정들이나 고민, 저의 근황도 이야기 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15분이라는 짧다면 짧은 시간에 저의 모든 속마음을 표현하고, 보여드릴 수는 없었지만 이야기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내게 힘내라고 응원해주시고 위로해 주신 분들, 당부나 조언의 말씀을 주신 분들, 이 모든 분들께도 마음 속 깊이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며 “여러분들의 말씀이 앞으로 살아가는데 밑거름이라 생각하고 좀 더 밝고 따뜻하게 지내겠다”고 덧붙였다.

김현중이 방송에 출연하는 건 2018년 11월 종영한 KBS W 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 이후 2년 만이다. 예능 프로그램에 모습을 비춘 건 2014년 전 여자친구 논란 이후 처음이다.

김현중은 2014년부터 전 여자친구 A씨와 첨예한 법적공방을 벌여왔다. A씨는 그 해 5월 김현중에게 폭행을 당해 아이를 유산했다고 주장했다. A씨는 다음해인 2015년 김현중를 상대로 16억원 대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일부 다툼에서 김현중이 승소하면서 비난 여론에 숨통이 트였지만 악재는 다시 찾아왔다. 2017년 3월 음주운전으로 입건되면서 치명타를 입은 것.

이후 김현중은 복귀할 기회를 찾지 못하고 긴 자숙의 시간에 돌입했다. 물론 여러 스캔들에도 불구, 일본 내 지지층 덕에 국내 드라마에 출연하는 등 활동을 지속하기는 했지만 한국 대중의 시선은 싸늘하기만 했다.

[머니S 주요뉴스]
박봄, 감량 후 외모 '깜짝'… 사람 맞아?
가슴골 드러낸 골프여신, 탄탄 하반신 '아찔'
'양준혁 예비신부' 박현선 직업은?… 연예인인줄
'전참시' 이시영, 등근육 '와우'… 남자도 도망가
최우식, 유창한 영어 실력… 알고 보니 외국인?
임영웅, 골든디스크 베스트 트로트상 수상 '감격'
김수민 '펜트하우스2' 스포?… 카메라 앞에서 '헐'
헬스 유튜버 '핏블리'도 폐업… "더는 버틸 수 없어"
'윤스테이' 촬영지 어디?… 구례 '쌍산재' 가볼까
박나래 자동차 '화제'… 어떤 차길래?

김정훈 기자 kjhnpce1@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