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희·김준호·이영현, 오늘(10일) '코미디빅리그' 특별출연

입력 2021. 1. 10. 15: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케이블채널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 개그맨 김대희와 김준호, 빅마마 출신 가수 이영현이 출격한다.

10일 오후 7시 45분에 방송되는 '코빅'에서는 2021년 1쿼터 2라운드가 펼쳐진다.

김대희와 김준호는 '쇼킹덤' 코너를 지원 사격한다. 역병에 걸린 왕과 왕의 죽마고우 역할을 맡아 메소드 연기를 펼친다. 오랜만에 공개 코미디 무대에 오른 두 사람의 독보적인 존재감에 랜선 방청객들도 뜨거운 호응을 쏟아냈다는 전언이다.

이들은 '너퀴즈 보도블럭' 코너에도 등장한다. 이용진과 이진호의 아무말 인터뷰에 센스 있는 애드리브로 화답하고, 원조 개그 콤비다운 유쾌한 케미스트리도 보여줄 예정이다.

이영현은 '사이코러스'의 황제성, 양세찬과 호흡한다.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유명한 이영현은 황제성, 양세찬과 폐활량 내기에 나서 시작부터 폭소를 안긴다고. 또한 폭풍 성량으로 코러스를 압도하는가 하면, 화려한 무대 매너부터 의외의 예능감까지 터뜨리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지난주 완전히 새로운 판을 선보인 '코빅'은 신규 코너와 기존 코너가 고른 활약을 펼쳤다. 새 코너 '쇼킹덤'이 1위를 차지했고, 기존 코너인 '2021 슈퍼차 부부'와 '1%'가 그 뒤를 이었다. '다이나믹 두목'과 '사이코러스'도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이날도 이들 코너는 비장의 무기로 승부수를 띄운다는 계획이다. '쇼킹덤'이 김대희와 김준호의 활약을 예고한 가운데, '2021 슈퍼차 부부'에서는 홍윤화, 김민기, 이은형, 강재준이 불꽃 튀는 부부간 폭로전을 벌인다. '다이나믹 두목' 코너의 이국주, 이상준은 '거짓말'을 주제로 치열한 토크 배틀을 이어간다.

[사진 = tvN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