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예화담 환생고크림 30만병 찍고 듀오세트 출시

심상대 2021. 1. 10. 14:2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한방 브랜드 예화담 환생고 크림의 3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환생고 크림 듀오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세트는 춥고 건조한 겨울 날씨에 맞서 피부에 영양을 전하는 '보윤 크림'과 보습으로 광채 효과를 내는 '화윤 크림'으로 구성됐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환생고는 영지, 상황버섯, 산양삼 등 피부를 위한 12가지 한방 원료를 조화시킨 비방 '천혜명의단'을 활용했다"며 "안티에이징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며 3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말했다.

'보윤 크림'은 보양 성분인 녹용과 피부에 생기를 전하는 백송로 등 귀한 성분이 더해져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고영양 크림이다. 깊은 보습감이 필요한 간절기나 겨울철에 사용하기 좋다. 중후하고 고급스러운 보라색 용기도 고객의 눈길을 끈다. '화윤 크림'은 피부를 밝혀주는 금은화 성분이 함유됐다. 고밀도 제형으로 매끄럽게 잘 발려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쓸 수 있다. '환생고 크림 듀오 세트' 등 예화담 제품은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 면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환생고 크림 듀오 세트' 소비자가는 7만5000원.

[심상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