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현승 시지바이오 대표, '2020 경기도 중소기업 성장발전 유공자 표창'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현승 시지바이오 대표가 '2020년 경기도 중소기업 성장발전 유공자 표창'을 수상했다.
경기도내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기도 중소기업 성장발전 유공자 표창 최종 6인에 선정됐다.
유현승 시지바이오 대표는 "뇌혈관용, 관상동맥용 스텐트 등 수입의존도가 높은 고부가가치 의료기기의 국산화에 노력하고 있으며 나아가 글로벌 시장까지 선도할 계획"이라며, "고용창출과 사회공헌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06년 창업한 시지바이오는 바이오 소재 기술기반 재생의료 전문기업으로, 뼈 재생부터 피부재생 분야를 연구·개발하고 있다. 글로벌 경쟁력 있는 핵심 원천기술로 국내 의료기기 산업발전에도 기여하고 있다. 2015년 ‘1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2019년 ‘300만불 수출의 탑’, 2020년 ‘7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며, 2015년 대비 7배 이상의 성장을 이뤄냈다.
유현승 시지바이오 대표는 “뇌혈관용, 관상동맥용 스텐트 등 수입의존도가 높은 고부가가치 의료기기의 국산화에 노력하고 있으며 나아가 글로벌 시장까지 선도할 계획”이라며, “고용창출과 사회공헌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 저 때문에 없던 암 생겨”…센언니 배윤정 오열
- 알리시아 아덴, 아찔한 비키니로 인증하는 팬 사랑 [포토화보]
- [TV북마크] ‘맛녀석’ 유민상, 출연료 반값 선언
- [TV체크] ‘백반기행’ 손현주 “소곱창집 하다 망해…힘들더라”
- [종합] 황하나 남편 미스터리
- 김종민♥ ‘11살 연하’ 예비신부 등장…현장 초토화 (미우새)[종합]
- 주병진, 스킨십까지 했던 ♥신혜선에게 의미심장 ‘헉!’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 박진영, 19일 부친상 “나에게 최고의 아빠였어” [전문]
- 황우슬혜 깜짝 발표 “1년된 연하 ♥남친 있다” (짠한형)
- 전현무, ♥홍주연 크리스마스 이브 이벤트 “고백해!!” (사당귀)[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