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뼈다귀' 김구라, 조혜련 노래로 쟁반노래방→불만 가득[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널A의 인생 중간점검 프로젝트 '개뼈다귀'가 '돌아온 쟁반노래방'으로 김구라 박명수 이성재 지상렬의 '50살 뇌' 활성화에 도전한다.
1월 10일 방송될 채널A '개뼈다귀'에서는 특별 MC로 출격한 김태진의 사회와 함께 '반백살 멤버' 4인이 '쟁반노래방'에 도전한다.
'쟁반노래방' 대상곡으로는 '반백살 멤버'들의 동갑내기 친구이기도 한 조혜련의 '사랑의 펀치'가 선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채널A의 인생 중간점검 프로젝트 ‘개뼈다귀’가 ‘돌아온 쟁반노래방’으로 김구라 박명수 이성재 지상렬의 ‘50살 뇌’ 활성화에 도전한다.
1월 10일 방송될 채널A ‘개뼈다귀’에서는 특별 MC로 출격한 김태진의 사회와 함께 ‘반백살 멤버’ 4인이 ‘쟁반노래방’에 도전한다. 김태진은 “멤버들의 기억 활성화를 위해 ‘쟁반노래방’을 준비했다”며 “그냥 재밌자는 게 아니라 치매 예방이 의도”라고 강조했다.
‘쟁반노래방’ 대상곡으로는 ‘반백살 멤버’들의 동갑내기 친구이기도 한 조혜련의 ‘사랑의 펀치’가 선정됐다. 이에 김구라는 “쟁반노래방은 전국민이 아는 명곡으로 해야 하는 건데...이런 노래로 도전을 한다는 게 말이 되느냐”고 불만을 드러냈다. 그러자 박명수 역시 “조혜련도 다 모를 걸?”이라고 오랜만에 김구라에게 맞장구를 쳐 폭소를 자아냈다.
본격적으로 ‘쟁반노래방’이 시작되자 ‘사랑의 펀치’의 난해한(?) 가사에 멤버들은 서로에게 비난을 폭발시키며 위기를 맞았다. 이날 게스트로 나선 두뇌학자 홍양표 박사는 “이런 모습을 보면 단기기억에 문제가 있는 것”이라며 “단기기억 시스템 문제가 심각한 데다, 집중을 못하시는 걸로 봐서 주의력 검사도 해야 할 것 같아요”라며 혀를 끌끌 찼다.
이런 가운데, 멤버들에게는 ‘찬스’로 원곡 가수인 조혜련과의 1분 통화 기회가 주어졌다. 통화 연결음으로 ‘사랑의 펀치’가 나오자 ‘반백살 멤버’ 4인은 “여기서 나오네. 잘 들어!”라며 온 신경을 곤두세웠다.(사진=채널A)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양♥’민효린, 100억대 으리으리한 럭셔리 신혼집‥꽃 가득해
- ‘애로부부’ 비보이 이가형 “아내 권윤미, 첫만남부터 자고 가라고‥미칠 지경”
- 53세 치과의사 이수진 딸 “엄마 속옷 사진 보고 기절, 인스타 차단했다”
- 한예슬 ‘조명 180만원+의자 70만원’ 럭셔리 초고가 인테리어 자택 공개
- ‘치과의사♥’전혜빈, 결혼 3년차 으리으리한 신혼집+럭셔리 독서 의자
- 이범수♥이윤진 집콕 집공개, 루프탑 간이수영장+옥상정원 불멍…휴양지 저리가라
- 엄친딸 서동주, 재테크 근황 “내 명의 집+20곳 분산 투자 중”(쩐당포)
- ‘영앤리치’ 방탄소년단 정국, 76억원대 이태원 단독주택 매입
- 파파라치도 비웃는 미녀스타 슬기로운 집콕 연애,톱 남성편력에도 스캔들 걱정 마[여의도 휴지
- ‘정조국♥’ 김성은, 으리으리한 집 공개 ‘거실에 에어바운스 설치’ [SNS★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