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이로운 소문' 측 "조병규, 각성과 함께 한층 레벨업"[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이로운 소문' 카운터즈가 의문의 트렁크를 확인하고 단체 동공지진을 일으키는 모습이 포착됐다.
OCN 토일 오리지널 '경이로운 소문'(감독 유선동/작가 여지나/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네오엔터테인먼트/총 16부작) 측은 12회 방송을 앞둔 1월 10일, 조병규(소문 역), 유준상(가모탁 역), 김세정(도하나 역), 염혜란(추매옥 역), 안석환(최장물 역)의 '국숫집 임시 휴업' 스틸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경이로운 소문’ 카운터즈가 의문의 트렁크를 확인하고 단체 동공지진을 일으키는 모습이 포착됐다.
OCN 토일 오리지널 ‘경이로운 소문’(감독 유선동/작가 여지나/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네오엔터테인먼트/총 16부작) 측은 12회 방송을 앞둔 1월 10일, 조병규(소문 역), 유준상(가모탁 역), 김세정(도하나 역), 염혜란(추매옥 역), 안석환(최장물 역)의 ‘국숫집 임시 휴업’ 스틸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방송에서는 소문(조병규 분)의 카운터 복권과 함께 도하나(김세정 분)는 악귀 지청신(이홍내 분)의 기억을 통해 그와 신명휘(최광일 분)가 손을 잡았다는 사실을 확인하며 긴장감을 높였다. 이에 최장물(안석환 분)은 “악귀를 돈 주고 고용한 놈은 악귀보다 더한 놈이다. 이대로는 안 된다. 신시장, 조태신(이대엽 분)을 끝장내자”라며 분노, 역공을 맞던 카운터즈 완전체가 현재의 판을 뒤집을 짜릿한 반격을 예고해 기대를 증폭시켰다.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에는 카운터즈가 최광일 무너트리기에 본격 착수한 모습이 담겼다. 특히 카운터즈는 의문의 트렁크와 그 속에 담긴 내용물을 확인한 뒤 깜짝 놀라고 있어 보는 이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조병규는 당혹스러운 표정을 짓는가 하면, 유준상은 믿을 수 없다는 듯 멍한 눈빛을 발사하고 있어 상황의 심각성을 엿보게 한다. 과연 트렁크 안에 담겨있는 것은 무엇일지, 카운터즈가 최광일을 무너뜨릴 키를 손에 넣게 된 것인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상승시킨다.
OCN ‘경이로운 소문’ 제작진 “카운터즈 완전체가 총공세를 펼친다”고 운을 뗀 뒤 “각성과 함께 한층 레벨업할 조병규의 경이로운 활약과 안석환이 최광일에게 직접 접촉하며 한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스펙터클한 전개가 그려진다. 꼭 본 방송으로 확인해달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오후 10시 30분 방송.(사진=OCN)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양♥’민효린, 100억대 으리으리한 럭셔리 신혼집‥꽃 가득해
- ‘애로부부’ 비보이 이가형 “아내 권윤미, 첫만남부터 자고 가라고‥미칠 지경”
- 53세 치과의사 이수진 딸 “엄마 속옷 사진 보고 기절, 인스타 차단했다”
- 한예슬 ‘조명 180만원+의자 70만원’ 럭셔리 초고가 인테리어 자택 공개
- ‘치과의사♥’전혜빈, 결혼 3년차 으리으리한 신혼집+럭셔리 독서 의자
- 이범수♥이윤진 집콕 집공개, 루프탑 간이수영장+옥상정원 불멍…휴양지 저리가라
- 엄친딸 서동주, 재테크 근황 “내 명의 집+20곳 분산 투자 중”(쩐당포)
- ‘영앤리치’ 방탄소년단 정국, 76억원대 이태원 단독주택 매입
- 파파라치도 비웃는 미녀스타 슬기로운 집콕 연애,톱 남성편력에도 스캔들 걱정 마[여의도 휴지
- ‘정조국♥’ 김성은, 으리으리한 집 공개 ‘거실에 에어바운스 설치’ [SNS★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