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가왕 '부뚜막 고양이', 9연승 성공하며 '음악대장'과 동률 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 에서는 8연승 랭킹 2위 가왕 '부뚜막 고양이'와 최강 복면가수단 8인의 듀엣무대가 공개된다.
한편 9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부뚜막 고양이'와 그에게 도전하는 8인 복면가수들의 치열한 듀엣무대는 오늘 저녁 6시 20분 MBC '복면가왕'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대해볼 만한 가왕전이 될 듯”
오늘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 에서는 8연승 랭킹 2위 가왕 ‘부뚜막 고양이’와 최강 복면가수단 8인의 듀엣무대가 공개된다.
지난주, 8연승에 성공하며 역대 가왕 랭킹 2위에 오른 가왕 ‘부뚜막 고양이’의 무대 영상 누적 조회수가 650만 뷰를 돌파하는 등 엄청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동시에 그의 9연승 여부 또한 많은 관심과 기대 속에 주목받고 있다.
과연 화제성 甲 가왕 ‘부뚜냥’은 '복면가왕'의 레전드 of 레전드 ‘음악대장’ 하현우의 기록을 깰 수 있을지, 오늘은 어떤 무대로 힐링을 선사하며 화제성을 끌어모을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9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부뚜막 고양이’의 앞길에 가시밭길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돼 관심이 모였다.
전직가왕 더원은 한 복면가수의 무대를 본 후 “기대해볼 만한 가왕전이 될 듯”이라며 기대감을 모았고, 윤상은 “최소 20년 경력을 가진 레전드 가수일 것”이라고 추리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과연 듀엣 무대부터 판정단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게 된 복면가수의 정체는 누구일지, 가왕전에 진출하며 ‘부뚜막 고양이’의 9연승 질주를 막을 수 있을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아이돌 이사’ 비투비 서은광이 판정단석에서 대활약을 펼치며 주목받았다. 그는 수려한 입담은 물론, 한 복면가수와 비투비 댄스까지 합동으로 선보이며 ‘이사님의 품격’을 마음껏 뽐냈다고. 2년 6개월 만에 '복면가왕'에 돌아온 서은광이 어떤 입담과 무대를 선보였을지, 현직 아이돌 관록을 뽐내며 ‘아이돌 감별사’에 등극할 수 있을지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9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부뚜막 고양이’와 그에게 도전하는 8인 복면가수들의 치열한 듀엣무대는 오늘 저녁 6시 20분 MBC ‘복면가왕’ 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놀면 뭐하니' 유재석→'카놀라 유' 변신, 새 예능 판 짜나?
- 라비, '콩고왕자' 가족 조나단·욤비토나 명성에 흠집 [종합]
- 래퍼 빅죠 사망, 향년 43세 "가는 길 따뜻하길" [종합]
- 박봄·이승연, 다이어트 이슈…ADD+갑상선기능저하증 덩달아 [종합]
- 김지우 '일침' 날리게 만든 '진상' 할머니 [인스타]
- 태연·라비, 열애설…데이트 파파라치 사진 포착?
- 황하나 왜?…인스타그램 자해 소동 '충격'
- [단독] 이경영, 여자친구와 결혼한다…22년 만에 재혼
- [소셜iN] "강용석 괜찮아?"…김민종·최국, '가세연'에 안부 물어
- 최철호 여자후배 배우 폭행 후 근황→'마이웨이' 시청률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