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이동하는 TV 출시.. "안방서 보던 드라마, 요리하면서도 즐기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0만원대 일체형 AI TV '기가지니 테이블 TV 2' 출시전원 없이도 최대 1시간, 와이파이로도 연결돼 이동성 더했다KT(030200)가 모던한 디자인에 이동성을 더한 인공지능(AI) TV '기가지니 테이블 TV 2'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송재호 KT 부사장은 "코로나19로 가정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난 만큼 집안을 이동하며 AI TV를 즐길 수 있도록 기가지니 테이블 TV 2를 내놓았다"며 "KT는 기가지니가 고객의 변화된 삶에 스며들 수 있도록 라이프사이클 전반을 아우르는 서비스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만원대 일체형 AI TV ‘기가지니 테이블 TV 2’ 출시
전원 없이도 최대 1시간, 와이파이로도 연결돼 이동성 더했다
KT(030200)가 모던한 디자인에 이동성을 더한 인공지능(AI) TV ‘기가지니 테이블 TV 2’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2019년 4월 선보인 국내 최초 일체형 AI TV 기가지니 테이블 TV의 후속 모델이다. 기가지니 테이블 TV는 TV와 셋톱박스, AI 스피커가 결합해 있다.
송재호 KT 부사장은 "코로나19로 가정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난 만큼 집안을 이동하며 AI TV를 즐길 수 있도록 기가지니 테이블 TV 2를 내놓았다"며 "KT는 기가지니가 고객의 변화된 삶에 스며들 수 있도록 라이프사이클 전반을 아우르는 서비스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가지니 테이블 TV 2는 이전 제품에 비해 화면이 약 29㎝(11.6인치)에서 34㎝(13.3인치)로 커졌다. 일반 TV와 연결해 대화면으로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배터리를 내장한 만큼 이전 모델과 달리 집안에서 이동하며 즐길 수도 있다. 전원 없이 최대 이용가능 시간은 1시간 정도다. 안방에서 TV를 보다가 거실이나 주방으로 이동해도 드라마나 스포츠중계를 끊김 없이 시청할 수 있다. 유선랜 없이 와이파이(Wi-Fi) 연결 만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라이트 그레이 컬러다.
기가지니 테이블 TV 2는 전국 KT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판매가격은 30만1400원이다. 올레 tv 시청을 위해서는 별도 IPTV(인터넷TV) 가입이 필요하다. KT는 기가지니 테이블 TV 2를 구입한 고객들이 ‘셀프 개통’을 통해 기사 방문 없이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中 BYD, 韓 진출 6개월 성적은 ‘미풍’… 수입차 14위
- [테크톡톡] ‘제습’이냐 ‘냉방’이냐… 전기료 폭탄 피하는 에어컨 모드, 정답은
- [재테크 레시피] 올여름 여행은 국내로… 휴가비 아낄 방법은?
- [세종풍향계] 또 쿠팡이야?… 공정위 실무진 연쇄 이직에 관가 ‘수군수군’
- [단독] [정책 인사이트] 설립 4년 늦어지고 공사비 두 배로 늘어난 800억원 된 서울시 안심호흡기
- 수박 1통에 3만원 눈앞… 무더위에 가격 들썩
- K팝 확산 쉽지 않네… JYP 글로벌 걸그룹 ‘비춰’, 4인조로 재편
- [시승기] 전기차 느낌의 하이브리드 SUV… 푸조 ‘올 뉴 3008’
- 中 관광객에 여름 성수기까지… 카지노·호텔·백화점株 더 오르나
- [실손 대백과] 의료자문 동의해야 보험금 준다더니… 36% 못 받거나 삭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