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데스티니차일드: 디펜스워' 새 홍보모델 김세정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작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의 새 홍보모델로 김세정이 발탁된 가운데, 새 CF 영상이 공개됐다.
10일 썸에이지(대표 박홍서)에 따르면 라운드투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의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으로 맹활약 중인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등장하는 TV CF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신작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의 새 홍보모델로 김세정이 발탁된 가운데, 새 CF 영상이 공개됐다.
10일 썸에이지(대표 박홍서)에 따르면 라운드투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의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으로 맹활약 중인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등장하는 TV CF를 공개했다.
이번 CF 영상에서는 김세정이 발랄한 댄스와 귀여운 속사포 랩 등 주체할 수 없는 끼를 발산하며 광고 음악을 부르는 장면이 눈길을 끈다.
특히 광고 음악은 실제 이용자 리뷰를 사용해 제작됐으며 킬링타임 등 재치 있는 가사와 게임 중 순식간에 시간이 지나가는 효과 연출로 예측할 수 없는 재미를 강조했다.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는 지난해 11월 24일 국내 정식 출시됐으며,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1위는 물론 구글 플레이에서도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 게임은 5X3 타일에서 캐릭터들을 랜덤으로 진영에 배치시켜 전투하는 캐주얼 디펜스 장르로, Live 2D 애니메이션을 적용해 터치 시 짧지만 강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썸에이지,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 신규 캐릭터 추가
- 썸에이지, 신작 데카론M 브랜드페이지 오픈
- 토종 PC 게임, 담금질 한창...엘리온에 붉은사막까지
- 썸에이지 '데스티니차일드: 디펜스워', 입소문 타고 매출 순위↑
- 썸에이지, 데스티니차일드: 디펜스워 150개국 출시
- 썸에이지 ‘데스티니차일드:디펜스워’, 싱가포르·홍콩 인기
- 통신 3사 CEO, "새해 AI 성과내자" 한 목소리
- LG CNS·SK C&C 등 IT서비스기업, 신년 키워드 '혁신·협력'
- 정신아 카카오 "AI 중심의 변화, 카카오에 기회될 것이라 확신"
- 中 BOE, 스마트폰용 '탠덤 OLED' 확대…삼성·LGD 틈새 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