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이로운 소문' 김세정, 감정X액션X능력 다 갖춘 만능캐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이로운 소문' 김세정이 몰입도를 높이는 열연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OCN 토일 오리지널 '경이로운 소문'에서 카운터계 인간 레이더 도하나로 출연하고 있는 김세정의 열연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방송분에서는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먹먹하게 만드는 김세정의 눈물 열연이 제대로 빛을 발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경이로운 소문' 김세정이 몰입도를 높이는 열연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OCN 토일 오리지널 ‘경이로운 소문’에서 카운터계 인간 레이더 도하나로 출연하고 있는 김세정의 열연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1월 9일 방송분에서는 위기에 처한 동료를 구하고, 그들을 위해 눈물 흘리는 도하나의 모습이 그려지며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도하나는 악귀들에게 납치를 당한 소문(조병규 분)을 구하기 위해 카운터들과 창고로 향하지만, 악귀들과의 대결에서 처절한 패배를 당한다. 또한 이 과정에서 카운터 동료의 목숨이 위태로워지고 도하나는 충격과 괴로움에 사로잡혀 눈물을 흘렸다.
다행히 극적으로 모든 상황이 해결되고, 도하나와 카운터들은 7년 전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다. 특히 도하나는 가모탁(유준상 분)의 기억 속 조각들을 자신만의 능력으로 하나하나 읽어내며 사건의 실마리를 찾는 등 맹활약했다.
이처럼 매회 휘몰아치는 전개 속에서도 차분히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도하나와 성장하는 캐릭터의 다채로운 감정선,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화려한 액션 등을 섬세하게 담아내고 있는 김세정이 연기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이번 방송분에서는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먹먹하게 만드는 김세정의 눈물 열연이 제대로 빛을 발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기도 했다.(사진=OCN '경이로운 소문' 방송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양♥’민효린, 100억대 으리으리한 럭셔리 신혼집‥꽃 가득해
- 53세 치과의사 이수진 딸 “엄마 속옷 사진 보고 기절, 인스타 차단했다”
- 한예슬 ‘조명 180만원+의자 70만원’ 럭셔리 초고가 인테리어 자택 공개
- ‘치과의사♥’전혜빈, 결혼 3년차 으리으리한 신혼집+럭셔리 독서 의자
- 이범수♥이윤진 집콕 집공개, 루프탑 간이수영장+옥상정원 불멍…휴양지 저리가라
- 엄친딸 서동주, 재테크 근황 “내 명의 집+20곳 분산 투자 중”(쩐당포)
- ‘영앤리치’ 방탄소년단 정국, 76억원대 이태원 단독주택 매입
- 파파라치도 비웃는 미녀스타 슬기로운 집콕 연애,톱 남성편력에도 스캔들 걱정 마[여의도 휴지
- ‘정조국♥’ 김성은, 으리으리한 집 공개 ‘거실에 에어바운스 설치’ [SNS★컷]
- 진재영, 으리으리 제주하우스 눈쌓인 풍경 “나도 오리눈집게 사고싶어” [SNS★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