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희라♥' 최수종 "TV로 보던 '살림남2' 나오니 기분 이상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살림남2'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MC로 합류했다.
9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2'(이하 '살림남2')에는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새 MC로 첫 등장했다.
이날 최수종, 하희라는 '살림남2'의 새로운 스튜디오에 등장하며 "드라마 세트장 같다"라고 말했다.
최수종은 "이번 주부터 살림하는 남자들 MC를 맡게 된 최수종이다"라고 인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살림남2’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MC로 합류했다.
9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2’(이하 ‘살림남2’)에는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새 MC로 첫 등장했다.
이날 최수종, 하희라는 ‘살림남2’의 새로운 스튜디오에 등장하며 “드라마 세트장 같다”라고 말했다.
최수종은 “이번 주부터 살림하는 남자들 MC를 맡게 된 최수종이다”라고 인사했다. 하희라도 “하희라다”며 웃었다.
최수종은 “TV로 보던 살림남에 나오게 되니 기분이 이상하다. 사실은 제가 살림남이다. 일 없을 때는 남들처럼 살림하고 설거지도 하고 청소도 하고”라며 깨알 어필했다.
이를 듣던 하희라는 “맞다. 살림하는 분이다”라며 고개를 끄덕였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