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브스 아웃' 14일 CGV 별★관 재개봉 확정, 스페셜 굿즈 증정 이벤트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개봉 당시 80만 관객을 돌파하며 미스터리 추리 스릴러의 새로운 시대를 연 ‘나이브스 아웃(주연: 다니엘 크레이그, 크리스 에반스, 아나 디 아르마스, 제이미 리 커티스, 토니 콜레트, 마이클 섀넌, 돈 존슨, 라케이스 스탠필드, 캐서린 랭포드, 제이든 마텔, 크리스토퍼 플러머. 감독: 라이언 존슨)이 1월 14일(목) 스크린을 통한 재개봉을 예고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압도적인 입소문 흥행 돌풍으로 박스오피스 역주행 현상을 일으키며 80만 관객을 돌파.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미스터리 모던 추리 스릴러 ‘나이브스 아웃’이 1월 14일(목) CGV 재개봉 특별 전용관 별★관에서 재개봉된다.
‘나이브스 아웃’은 베스트셀러 미스터리 작가가 85번째 생일에 숨진채 발견된 사건을 둘러싸고 치밀하고 숨가쁜 이야기로 CGV 별★관의 별별 테마 세번째 상영작으로 선정되어 관객들과 다시 만날 준비를 마쳤다.
재개봉 소식을 접한 관객들은 "궁금했는데 이참에 보러가야겠습니다~"(할****), "관람 놓쳤었는데 기회네요 +_+"(첫****),재개봉이라니 너무 대환영입니다"(L****), "재밌게 봤는데 또 봐야겠네요ㅎㅎ"(지****), "꼭 극장에서 보고 싶은 영화"(델***), "신박한 추리 스토리! 또 볼 이유 백만개!ㅎ(k****),"다시 극장에서 볼 생각하니 정말 설렙니다"(R****), "안 보신 분들 추천드립니다"(두***) 등 개봉 당시 아쉽게 관람을 하지 못했던 관객들은 재개봉에 대한 기대감을 개봉 당시 관람했던 관객들은 영화에 대한 압도적인 추천과 함께 재관람 욕구를 불태우며 설레이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재개봉에는 선착순 스페셜 굿즈 이벤트와 기대&관람평 이벤트까지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 먼저 재개봉을 기념하며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할 ‘나이브스 아웃’별 지는 각각 캐릭터별 명대사부터 별로 표시된 능력치까지 센스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개봉 기념 특별 이벤트로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관객들은 기대평을 이미 관람했던 관객은 추천하고 싶은 이유와 관람평을 댓글로 남기면 뜨거운 반응으로 소장욕구를 200% 자극했던 ‘나이브스 아웃’의 한정판 굿즈 '할런 트롬비'의 머그컵과 홀로그램 스티커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나이브스 아웃’은 다니엘 크레이그와 크리스 에반스를 비롯해 아나 디 아르마스,제이미 리 커티스,토니 콜레트,마이클 섀넌,돈 존슨,라케이스 스탠필드,캐서린 랭포드,제이든 마텔,크리스토퍼 플러머 등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 선보이는 연기 앙상블과 라이언 존슨 감독이 직접 10여년을 준비한 탄탄한 각본이 시너지를 내며 언론과 평단의 극찬과 함께 월드와이드 박스오피스 흥행수익 2억8천만불을 돌파했다.
또한 완성도 높은 재미와 탁월한 작품성을 알아본 관객들의 입소문이 더해지며 박스오피스 역주행을 현상을 일으키며 80만 관객을 돌파했던 작품이었던만큼 이번 재개봉 소식에 대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재미와 완성도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며 미스터리 추리 스릴러의 새로운 시대를 연 ‘나이브스 아웃’은 1월 14일(목)부터 전국 CGV 별★관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올스타엔터테인먼트]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