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적장애인 강제추행 방송 제작한 30대 여성 구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적장애를 앓고 있는 여성을 추행하는 내용이 담긴 인터넷 방송을 제작한 30대 여성 BJ가 구속됐다.
경기남부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장애인 강제추행 등 혐의를 받는 BJ A(37·여)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법원에서 발부받았다고 9일 밝혔다.
경찰 관계자는 "당시 방송을 주도한 A씨에 대해서만 구속영장이 발부된 상태"라며 "사회적 약자인 여성 장애인을 상대로 한 성범죄인 만큼, 보강수사를 거쳐 구속영장이 기각된 B씨와 C씨에 대한 영장 재신청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지적장애를 앓고 있는 여성을 추행하는 내용이 담긴 인터넷 방송을 제작한 30대 여성 BJ가 구속됐다.
경기남부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장애인 강제추행 등 혐의를 받는 BJ A(37·여)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법원에서 발부받았다고 9일 밝혔다.
A씨의 공범인 남성 BJ B(26)씨와 C(31)씨에 대한 구속영장은 기각됐다. 이들은 이달 초 A씨 집에서 지적장애를 앓는 20대 여성을 강제로 추행하는 인터넷 방송을 촬영·제작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이번 사건에 대한 의혹이 중고자동차 판매사이트인 보배드림에서 제기되자 내사에 착수한 뒤 지난 6일 이들 세 사람을 긴급체포한 뒤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경찰 관계자는 “당시 방송을 주도한 A씨에 대해서만 구속영장이 발부된 상태”라며 “사회적 약자인 여성 장애인을 상대로 한 성범죄인 만큼, 보강수사를 거쳐 구속영장이 기각된 B씨와 C씨에 대한 영장 재신청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유민 기자 planet@seoul.co.kr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콩고 왕자’ 라비, 조건만남 사기로 징역형 받고 수감 중
- “눈썹 거의 없었다”…황하나 구속, 남편·지인 극단선택(종합)
- 아들이 죽었는데…60대 시아버지는 며느리를 또 성추행했다
- [단독] “정인이 췌장 절단, 교통사고 당한 수준” 의사단체 의견서 보니
- “여기 천국 아닌가요?”…뉴질랜드 현재 상황[현장]
- 조두순도 기초연금·급여 신청.. 승인나면 최대 120만원 수령
- 라이더 다치거나 말거나… 배달비 ‘5배’ 부른 업체들
- 황운하 “확진 7명 발생, 모임과 관계없어…뭘 사과하란 거냐”
- “20살 AI여성 성희롱” 시작됐다…‘이루다’를 아시나요?
- 경동호 사망, 뇌사 판정 후 장기기증... 모세 “명복 빌어주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