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토요일' 위키미키 유정, 아재 입맛 선보여 "국물을 좋아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키미키 최유정이 국물을 좋아한다고 밝혔다.
9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는 위키미키의 김도연과 최유정이 출연했다.
최유정은 "도연이이게 음식이 뜨끈뜨끈하다고 들었다. 국물을 좋아한다"라고 전했다.
이날은 약수시장의 찜닭이 첫 라운드 음식으로 나왔고 최유정은 행복한 표정을 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키미키 최유정이 국물을 좋아한다고 밝혔다.
9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는 위키미키의 김도연과 최유정이 출연했다.
이날 김도연은 "지난번 방송에서 문제를 많이 못풀어서 아쉬웠다"라며 "유정이랑 세벽까지 연습을 했다. 그랬는데 저는 안되겠더라. 초성이라도 풀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유정이가 잘한다. 가사도 쓰기 때문에 잘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최유정은 "도연이이게 음식이 뜨끈뜨끈하다고 들었다. 국물을 좋아한다"라고 전했다. 이날은 약수시장의 찜닭이 첫 라운드 음식으로 나왔고 최유정은 행복한 표정을 지었다. MC 붐은 최유정을 보며 광대가 승천한 한해를 향해 "너무 좋아하시네요"라며 놀렸고, 박나래는 "찜닭이 좋은 거야, 유정이가 좋은 거야?"라고 말했다.
한편 tvN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40분 방송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