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 이효리 "'못친소' 하면 이상순 보내겠다" 폭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효리가 이상순을 '못친소'에 추천했다.
9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이 지난해 고마웠던 동료들에게 전화했다.
유재석이 시상식에서 화제를 모은 이불 드레스에 대해 묻자 이효리는 "이틀 전에 트로피가 택배로 왔다. 상 받는데 트레이닝복 입기 그래서 그랬다"고 설명했다.
유재석은 이효리에게 "2021년에 '동거동락' 같은 걸 해보려고 한다"며 눈여겨보는 사람이 있는지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아영 기자 = 이효리가 이상순을 '못친소'에 추천했다.
9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이 지난해 고마웠던 동료들에게 전화했다.
이날 김태호 PD는 유재석에게 최근 예능 판도에 대해 물었다. 유재석은 "예전에 비해서 예능 프로그램이 많아졌는데 다 재밌고 각자의 색깔이 있지만 새로운 예능 스타가 나오기 힘든 시스템이 된 것 같다"고 견해를 밝혔다. 이어 "예전엔 '동거동락'이나 '엑스맨' 등 버라이어티를 통해 새로운 인물이 투입되며 많은 스타가 나왔다"며 "최진실이 나를 PD에게 추천해줘 처음으로 '동거동락' 메인 MC로 캐스팅된 것이었다. 그게 잘 돼서 지금의 제가 있다"고 말했다.
유재석은 이효리에게 전화했다. 이효리는 유재석에게 축하 인사를 건넸고, 유재석은 "네 덕분이다"고 화답했다. 유재석이 시상식에서 화제를 모은 이불 드레스에 대해 묻자 이효리는 "이틀 전에 트로피가 택배로 왔다. 상 받는데 트레이닝복 입기 그래서 그랬다"고 설명했다. 유재석은 "너는 예능 천재다"며 감탄했다.
유재석은 이효리에게 "2021년에 '동거동락' 같은 걸 해보려고 한다"며 눈여겨보는 사람이 있는지 물었다. 이효리는 "'못.친.소'하면 이상순을 보내려 했다"며 "제격이지 않으냐"고 말해 웃음을 줬다. 이효리는 "'못.친.소'를 하면 이상순을 보내고 '동거동락'을 하면 내가 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김시덕 '사우나에서 동성 성추행 경험…동성애 혐오는 아냐'(종합)
- 김수민 아나, '펜트하우스2' 스포 의혹→영상 삭제→논란 증폭(종합)
- [N샷] '안정환 아들' 14세 안리환 폭풍 성장…이혜원 '사진도 같이 잘 찍어줘'
- [N샷] '사람이야, 인형이야?' 민효린, 강소라도 인정한 '꽃보다 아름다운 미모'
- '나혼산' 박나래·기안84 '이시언 빈자리, GD로 채워야'…과거 썸 토크도(종합)
- [N샷] '임신 9개월째' 황지현, 베이비 샤워 인증샷 '설렘 반 두려움 반'
- [N샷] '미수다' 에바, 거울 앞에서 군살없는 56kg S라인 몸매 인증
- 이경규 '딸 예림 남친 축구선수 김영찬'…이동국 '같은 팀에 있었다'
- 쿨 유리 '부부싸움 아프고 화나지만 화해해야…여보 미안해요'
- 조윤희, 35개월 딸 언급 '키 크고 얼굴 작아…동물 도와줄 사람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