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골든디스크] 방탄소년단 슈가 "수술로 2달 휴식, 잊히지 않고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이 제 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디지털 음원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9일 오후 3시 50분 JTBC와 LG U+아이돌Live서비스를 통해 제 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큐라프록스(이하 골든디스크어워즈) 디지털 음원 부문 시상식이 생중계됐다.
한편 제 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디지털 음원 본상 심사 대상은 2019년 11월부터 2020년 11월까지 발매한 음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이 제 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디지털 음원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9일 오후 3시 50분 JTBC와 LG U+아이돌Live서비스를 통해 제 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큐라프록스(이하 골든디스크어워즈) 디지털 음원 부문 시상식이 생중계됐다. MC는 이승기와 박소담이 맡았다.
이날 수상 직후 무대에 오른 방탄소년단은 “예전에는 음원 부문 시상식을 바라만 봤는데, 저희가 초대될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큰 영광인지 모르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어깨 수술로 한동안 휴식기를 가진 슈가의 소감도 들어볼 수 있었다. 슈가는 “오랜만에 무대에 선다. 수술 때문에 2달 정도 안 보이니까 사람들에게 잊혀가는 것 같아서 ‘복귀를 빨리 해야겠다’라고 생각했다. 잊혀지지 않고 싶은 슈가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으로 RM은 "'다이너마이트'가 저희한테 많은 위로가 된 만큼, 여러분들에게도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 올해도 좋은 음악 들고오겠다"라고 신곡 발매를 예고했다.
한편 제 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디지털 음원 본상 심사 대상은 2019년 11월부터 2020년 11월까지 발매한 음원이다. 전년도 심사 집계 마감 기간에 맞물려 평가에서 배제된 노래들도 포함됐다. 이날 음원 부문 시상식에는 있지(ITZY), 노을, 뉴이스트, 더보이즈, 마마무, 몬스타엑스, 아이유, 오마이걸, 이달의 소녀, 임영웅, 창모 등이 참석했다.
trdk0114@mk.co.kr
사진| LG U+아이돌Live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시덕, 동성 성추행 고백 "사우나서…"
- `살림남2` 양준혁, 진땀나는 광주 처가 원정기…60년생 장인VS69년생 사위
- `구해줘 홈즈` 김민경 "사랑하는 남자 만나고 싶어!”
- "조재현에 성폭행" 주장 여성, 3억원 손배소 패소
- 핫도그tv "광고 없어 회사가 적자"라더니…뒷광고 사과 "책임 통감"
- ‘재일교포 4세’ 추성훈 “日 선생이 일본 사람 때리지 말라더라” 아픈 과거 공개(‘강연자들
- [종합] ‘아이즈원 출신’ 김민주, 아무렇지 않게 지석진 반찬 훔치는 송지효에 “우와 언니 어
- 벌써 여기저기서 ‘캐럴’ 시작…머라이어 캐리 ‘올아이원트’ 발매 30주년 - 매일경제
- 지예은 “내 이상형은 유재석… 난 얼굴 안 보니까” 폭소 (‘런닝맨’) - 스타투데이
- 김종국, 지예은에 “얜 남자고 여자고 다 좋다고 하네” (‘런닝맨’)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