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민 아나운서 '펜트하우스2' 스포 의혹→SNS 비공개·브이로그 삭제(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수민 SBS 아나운서가 드라마 '펜트하우스2' 스포일러 의혹에 유튜브 채널 내 모든 영상을 삭제했다.
해당 영상에서 김수민은 SBS '펜트하우스' 시즌2에 특별출연 사실을 알리며 대본 연습에 나섰다.
하지만 한 누리꾼은 이를 느린 배속으로 재편집한 결과 "김수민 아나운서가 '펜트하우스' 시즌2 스포일러를 했다"고 주장했다.
논란이 일자 김수민 아나운서는 해당 브이로그를 포함한 유튜브 채널의 모든 영상을 삭제하고 개인 SNS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노을 기자]
김수민 SBS 아나운서가 드라마 '펜트하우스2' 스포일러 의혹에 유튜브 채널 내 모든 영상을 삭제했다.
김수민 아나운서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수망구TV'에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김수민은 SBS '펜트하우스' 시즌2에 특별출연 사실을 알리며 대본 연습에 나섰다. 이수민이 게재한 원본 영상은 빨리 감기로 편집돼 대사 내용이 명확히 전달되지 않았다.
하지만 한 누리꾼은 이를 느린 배속으로 재편집한 결과 "김수민 아나운서가 '펜트하우스' 시즌2 스포일러를 했다"고 주장했다. 누리꾼들은 해당 장면을 두고 주단태(엄기준 분)와 천서진(김소연)의 향후 관계성과 심수련(이지아 분)을 살해한 혐의를 받는 오윤희(유진 분)에 대한 내용이 담겼다고 추측했다. 여기에 이 같은 내용이 상세히 담긴 스크립트가 온라인상에 빠르게 확산되며 논란은 더욱 커졌다.
논란이 일자 김수민 아나운서는 해당 브이로그를 포함한 유튜브 채널의 모든 영상을 삭제하고 개인 SNS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SBS 측은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았다.
한편 '펜트하우스' 시즌2는 현재 방영 중인 '날아라 개천용' 후속으로 오는 2월 중 첫 방송 예정이다.
뉴스엔 김노을 wiwi@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양♥’민효린, 100억대 으리으리한 럭셔리 신혼집‥꽃 가득해
- 53세 치과의사 이수진 딸 “엄마 속옷 사진 보고 기절, 인스타 차단했다”
- 한예슬 ‘조명 180만원+의자 70만원’ 럭셔리 초고가 인테리어 자택 공개
- ‘치과의사♥’전혜빈, 결혼 3년차 으리으리한 신혼집+럭셔리 독서 의자
- 이범수♥이윤진 집콕 집공개, 루프탑 간이수영장+옥상정원 불멍…휴양지 저리가라
- 엄친딸 서동주, 재테크 근황 “내 명의 집+20곳 분산 투자 중”(쩐당포)
- ‘영앤리치’ 방탄소년단 정국, 76억원대 이태원 단독주택 매입
- 파파라치도 비웃는 미녀스타 슬기로운 집콕 연애,톱 남성편력에도 스캔들 걱정 마[여의도 휴지
- ‘정조국♥’ 김성은, 으리으리한 집 공개 ‘거실에 에어바운스 설치’ [SNS★컷]
- 진재영, 으리으리 제주하우스 눈쌓인 풍경 “나도 오리눈집게 사고싶어” [SNS★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