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민 아나, '펜트하우스2' 스포 논란 증폭→SBS "입장 無"(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수민 SBS 아나운서가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이하 '펜트하우스2') '스포('스포일러의 줄임말로 영화, 소설, 애니메이션 등의 줄거리나 내용을 다른 사람에게 미리 알려주는 행위를 이르는 말)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SBS가 따로 입장은 없을 것이라고 했다.
9일 SBS 관계자는 김 아나운서가 '펜트하우스2' 일부 내용을 스포했다는 의혹으로 인해 논란이 이는 것에 대해 "따로 입장은 없다"며 "방송으로 확인해달라"고 짧게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김수민 SBS 아나운서가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이하 '펜트하우스2') '스포('스포일러의 줄임말로 영화, 소설, 애니메이션 등의 줄거리나 내용을 다른 사람에게 미리 알려주는 행위를 이르는 말)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SBS가 따로 입장은 없을 것이라고 했다.
9일 SBS 관계자는 김 아나운서가 '펜트하우스2' 일부 내용을 스포했다는 의혹으로 인해 논란이 이는 것에 대해 "따로 입장은 없다"며 "방송으로 확인해달라"고 짧게 말했다.
최근 김 아나운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김 아나운서가 대본을 빠르게 읽는 모습이 재생됐는데, 이를 본 몇몇 네티즌들이 이 대본이 아직 방송 전인 '펜트하우스2' 관련 내용이라는 의혹을 제기하고 나섰다.
이 영상을 천천히 돌려보면 '펜트하우스2'의 내용이 포함돼 있다는 것. 특히 드라마의 흥미를 유발하는 주요 이야기가 나와 있다고 알려져 김 아나운서는 더욱 비판을 받고 있다.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논란이 퍼져나갔고, 김 아나운서는 관련 영상을 포함한 유튜브 채널 내 모든 콘텐츠를 돌연 삭제했다. SNS 계정 역시 비공개로 전환했다. 하지만 김 아나운서는 물론 방송사인 SBS 역시 '펜트하우스2' 스포 논란에 대한 입장은 따로 내놓지 않고 있다.
한편 '펜트하우스2'는 오는 29일 처음 방송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김시덕 '사우나에서 동성 성추행 경험…동성애 혐오는 아냐'(종합)
- 김수민 아나, '펜트하우스2' 스포 의혹→영상 삭제→논란 증폭(종합)
- [N샷] '안정환 아들' 14세 안리환 폭풍 성장…이혜원 '사진도 같이 잘 찍어줘'
- [N샷] '사람이야, 인형이야?' 민효린, 강소라도 인정한 '꽃보다 아름다운 미모'
- '나혼산' 박나래·기안84 '이시언 빈자리, GD로 채워야'…과거 썸 토크도(종합)
- [N샷] '임신 9개월째' 황지현, 베이비 샤워 인증샷 '설렘 반 두려움 반'
- [N샷] '미수다' 에바, 거울 앞에서 군살없는 56kg S라인 몸매 인증
- 이경규 '딸 예림 남친 축구선수 김영찬'…이동국 '같은 팀에 있었다'
- 쿨 유리 '부부싸움 아프고 화나지만 화해해야…여보 미안해요'
- 조윤희, 35개월 딸 언급 '키 크고 얼굴 작아…동물 도와줄 사람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