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올블랙 시상식 의상에 엄지척..트로피 인증 [데일리SHOT]
2021. 1. 9. 17:53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가수 임영웅이 골든디스크 베스트 트로트 상 수상에 기뻐했다.
9일 뉴에라프로젝트 미스터트롯 공식 SNS에는 "팬분들의 소중한 응원과 많은 사랑으로 영웅 님이 '제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 '베스트 트로트상'을 수상했습니다. 임영웅 님의 수상을 함께 축하해 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날 비대면으로 개최된 '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큐라프록스' 현장에서 포즈를 취한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임영웅은 포토월에서 트로피를 들고 포즈를 취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임영웅은 양 손 엄지를 치켜들고 있다. 이날 임영웅은 베스트 트로트 상을 수상했다.
수상 후 임영웅은 "정말 영광스럽다. 작년 한 해 정말 힘든 한 해였다. 그 시간동안 저희의 노래 들으면서 감동과 위로를 받았다고 얘기해주신 덕분에 이 상을 받을 수 있는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이 상은 비단 저에게만 주신 것만 아니라 트로트가 다시 전성기를 맞을 수 있게끔 해준 미스터트롯맨들을 위한 상이라고 생각한다. 진이라서 대신 받은 것"이라며 "2021년에도 멋진 노래, 위로와 감동이 되는 노래 많이 들려드릴테니까 힘내시고 건강하셨으면 좋겠다. 영웅시대 사랑한다"고 말했다.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미스터트롯 공식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