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국민의힘, 갖은 성추문에 휩싸인 새누리당 시절로 회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불어민주당은 9일 "국민의 힘이 과거 갖은 성추문에 휩싸였던 새누리당 시절로 회귀하는 모습을 보여 국민의 공분을 사고있다"고 비판했다.
신영대 민주당 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통해 "국민의힘이 성폭행 의혹을 받는 김병욱 의원의 꼬리자르기 탈당에 이어 성추행으로 대학에서 정직 처분을 받은바 있는 정진경 교수를 진실·화해를위한과거사정리위원회 위원으로 추천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영대 민주당 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통해 “국민의힘이 성폭행 의혹을 받는 김병욱 의원의 꼬리자르기 탈당에 이어 성추행으로 대학에서 정직 처분을 받은바 있는 정진경 교수를 진실·화해를위한과거사정리위원회 위원으로 추천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신 대변인은 ▲윤창중 전 청와대 대변인의 인턴 성추행 사건 ▲박희태 전 국회의장의 골프장 캐디 성추행 ▲서장원 전 포천시장의 성추행 및 무마시도 ▲심학봉 전 국회의원의 보험설계사 성폭행 혐의 등 새누리당 시절 성추문 사건을 언급했다.
이어 “세월이 흐르고 당명은 수차례 바뀌었지만 행태는 달라진 것이 없다”며 “특히 제수 성폭행 혐의로 탈당했던 김형태 전 새누리당 의원과 김병욱 현 국민의힘 의원은 지역구마저 동일하여 평행이론을 증명하는 듯한 모습”이라고 지적했다.
신 대변인은 “권력형 성범죄의 2차 가해를 막기 위한 입법을 이루겠다며 국민의힘에 입당한 이수정 교수는 김병욱 의원의 성폭행 혐의를 두고 보궐선거와 연계한 음모론성 발언과 피해자에게 미투를 하라는 식의 2차 가해성 발언으로 충격을 주고 있다”며 “평소 피해자 중심주의를 주장한 국민의힘 성폭력대책특별위 이수정 교수는 정진경 교수의 성추행으로 인한 정직 처분과 김대군 기장군의회 의장의 성추행으로 인한 기소 처분에 대한 입장도 내놓아야 할 것”이라고 꼬집었다.
그는 “국민의힘은 박덕흠, 전봉민 의원에 이어 김병욱 의원까지 범죄와 관련된 모든 의혹에 대해 어떠한 조사와 징계 없이 당사자의 꼬리자르기식 탈당으로 일관하고 김종인 비대위원장은 ‘구체적으로 듣고 싶지도 않다’며 무시전략으로 일관하고 나섰다”며 “국민의힘이 공당의 기능을 포기한 것은 아닌지 우려스럽다”고 전했다.
☞ 섹시 스타, 비키니 내리며 "내 애플힙 어때?"
☞ 한소희가 하면 다르다… 남심 흔드는 비주얼
☞ '보일듯 말듯' 허리라인 '헉'… 소유 몸매 맞아?
☞ 은밀한 곳에 타투가?… 모델, 옷 벗으며 '도발'
☞ 운동선수 여친, 비키니로 다 못가린 볼륨감
☞ "부부싸움? 그날 끝장봐야"… 유태오 진실 토크
☞ 함소원 "남편에 이혼 당한다?… 나중에 보자"
☞ 배윤정, 상간녀 등장에 "저 여자애를 제거해야지"
☞ 이시영 침실서 '힐링'… "호텔이야?"
☞ 장기기증 선물하고 떠난 경동호… 누구?
이한듬 기자 mumford@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키니 벗을까?"… 섹시 팝스타, 힙라인 '숨멎' - 머니S
- 한소희, 시크한 원피스룩 '남심 흔드는 비주얼' - 머니S
- 소유, 탄탄한 복근 과시… 실제 보니 - 머니S
- 흘러내린 가슴골에 타투가?… 페페 '섹시美' 한도초과 - 머니S
- '네이마르 여친' 바룰리치, 휴양지서 비키니 몸매 '과시' - 머니S
- "부부싸움? 그날 끝장봐야"… 유태오, 매니저와 유부남 진실 토크 - 머니S
- 함소원 "남편에 이혼 당한다?… 미래를 볼 뿐" - 머니S
- '애로부부' 배윤정, 상간녀 등장에 "저 여자애를 제거해야지" - 머니S
- 이시영 침실서 '힐링'… "호텔이야?" - 머니S
- 장기기증 선물 두고 떠난 경동호, 향년 40세 비보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