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골든디스크] 레드벨벳·ITZY, 본상 영예..아이린도 함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있지(ITZY)와 레드벨벳이 제 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디지털 음원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9일 오후 3시 50분 JTBC와 LG U+아이돌Live서비스를 통해 제 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큐라프록스(이하 골든디스크어워즈) 디지털 음원 부문 시상식이 생중계됐다.
한편 제 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디지털 음원 본상 심사 대상은 2019년 11월부터 2020년 11월까지 발매한 음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있지(ITZY)와 레드벨벳이 제 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디지털 음원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9일 오후 3시 50분 JTBC와 LG U+아이돌Live서비스를 통해 제 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큐라프록스(이하 골든디스크어워즈) 디지털 음원 부문 시상식이 생중계됐다. MC는 이승기와 박소담이 맡았다.
이날 수상 직후 무대에 오른 ITZY는 "값진 상을 받을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 저희를 위해 항상 고생해주시는 회사 분들께 감사하고, 이 상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신 팬들 감사하다. 2021년 더 좋은 노래로 찾아뵙고, 좋은 에너지 나눠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영상을 통해 등장한 레드벨벳은 "저희가 ‘사이코’로 골든디스크어워즈 본상을 받게 됐다. 저희도 재미있게 작업한 곡인데, 이렇게 큰 상까지 받게 해주셔서 기쁘다. 앞으로 좋은 무대로 보답하는 레드벨벳이 되겠다"라고 말했따.
한편 제 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디지털 음원 본상 심사 대상은 2019년 11월부터 2020년 11월까지 발매한 음원이다. 전년도 심사 집계 마감 기간에 맞물려 평가에서 배제된 노래들도 포함됐다. 이날 음원 부문 시상식에는 있지(ITZY), 노을, 뉴이스트, 더보이즈, 마마무, 몬스타엑스, 아이유, 오마이걸, 이달의 소녀, 임영웅, 창모 등이 참석했다.
trdk0114@mk.co.kr
사진|골든디스크어워즈 사무국, LG U+아이돌Live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시덕, 동성 성추행 고백 "사우나서…"
- `구해줘 홈즈` 김민경 "사랑하는 남자 만나고 싶어!”
- "조재현에 성폭행" 주장 여성, 3억원 손배소 패소
- 핫도그tv "광고 없어 회사가 적자"라더니…뒷광고 사과 "책임 통감"
- [2021 골든디스크] 창모, 베스트 R&B 힙합에 “앨범 위해 노력한 나에게 감사”
- 한지현 “‘펜트하우스’ 때 고교 친구들에게 연락 가…학폭 없었냐고” (‘짠한형’) - 스타투
- ‘생존왕’ 이승기X정대세, 박태환 견제 “수영 안돼” - 스타투데이
- 포레스텔라, 앙코르 콘서트 확정…팬들과 함께하는 연말 - 스타투데이
- 업텐션 선율, ‘복면가왕’ 재출연 “음원사이트 장기 집권 목표” - 스타투데이
- 이민기 “2세 생각 별로 없어…나 닮은 아이 나올까 무서워” (‘짠한형’)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