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시덕, 동성 성추행 고백 "사우나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시덕이 과거 성추행을 당했던 일화를 공개했다.
김시덕은 최근 유튜브 채널 김시덕 시덕튜브에 '싯다운 코미디 EP8_성추행 당한 개그맨 A'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김시덕은 과거 개그맨 시험을 치기 위해 울산에서 상경해 한 달간 서울살이를 했던 경험을 언급했다.
김시덕은 "돈이 없어서 PC방에서 자다가 화장실 가서 좌변기에서 졸았다. 아침되면 KBS안에 헬스장에서 씻고 희극인실엣 PD님들과 만나기도 했다. 몸이 좀 아프면 사우나에 갔다"고 회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김시덕이 과거 성추행을 당했던 일화를 공개했다.
김시덕은 최근 유튜브 채널 김시덕 시덕튜브에 '싯다운 코미디 EP8_성추행 당한 개그맨 A'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김시덕은 과거 개그맨 시험을 치기 위해 울산에서 상경해 한 달간 서울살이를 했던 경험을 언급했다. 김시덕은 "돈이 없어서 PC방에서 자다가 화장실 가서 좌변기에서 졸았다. 아침되면 KBS안에 헬스장에서 씻고 희극인실엣 PD님들과 만나기도 했다. 몸이 좀 아프면 사우나에 갔다"고 회상했다. 이어 "(사우나)입구에 '동성애자 출입금지'라고 적혀있더라. 그런걸 처음 봤다. 아무 생각 없이 들어갔다. 씻고 수면실에서 자는데 뭔가 이상하더라. 누가 내 옆에 붙어서 내 주요부위를 만지더라. 베게로 때렸는데 후다닥 구석에 가서 숨더라"고 성추행을 당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나보다 나이가 한참 많더라. 왜 그랬냐고 하니 만지고 싶어서 그랬다고 하더라. 주위를 둘러보는데 팔짱을 끼고 나를 나쁜 사람 보듯 쳐다보더라"고 억울한 마음을 드러냈다. 김시덕은 "나와서 카운터 아저씨한테 가서 이야기를 했다. 그러니까 ‘가세요 손님’ 그러더라. 내 편도 안 들어주고 나가라더라. 너무 화가 나서 바로 경찰서에 신고했다"고 말했다.
김시덕은 "동성애를 혐오하지 않는다"면서 "나한데 좋다고 하는 건 혐오한다. 자기들끼리 좋은 건 상관없다"고 덧붙였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 유튜브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KBS 공식입장 "`개훌륭` 출연료 미지급, 외주사 경영 문제"
- `구해줘 홈즈` 김민경 "사랑하는 남자 만나고 싶어!”
- "조재현에 성폭행" 주장 여성, 3억원 손배소 패소
- 핫도그tv "광고 없어 회사가 적자"라더니…뒷광고 사과 "책임 통감"
- [2021 골든디스크] 뉴이스트, 골든 초이스 수상 “아론, 빨리 건강해지길”
- 이수근, ‘강한 성욕·윤리적 다자 연애 추구’ 사연자에 경악…“여자 불쌍해” (‘물어보살’)
- 조진웅, ‘황금촬영상’ 특별연기상 “이 없으면 잇몸이란 심정으로” - 스타투데이
- 김나정, 조만간 소환조사…경찰 “마약 강제 흡입? 입장문서 처음 알아” - 스타투데이
- 태연X키, ‘나래식’ 출격…낯간지러운 칭찬 타임? “본인 희생해” - 스타투데이
- [종합] 신동엽, 한지현 만취 텐션에 “도와줘!” (‘짠한형’)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