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골든디스크] 뉴이스트, 골든 초이스 수상 "아론, 빨리 건강해지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이스트가 제 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디지털 음원 부문에서 골든 초이스를 수상했다.
9일 오후 3시 50분 JTBC와 LG U+아이돌Live서비스를 통해 제 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큐라프록스(이하 골든디스크어워즈) 디지털 음원 부문 시상식이 생중계됐다.
한편 제 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디지털 음원 본상 심사 대상은 2019년 11월부터 2020년 11월까지 발매한 음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뉴이스트가 제 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디지털 음원 부문에서 골든 초이스를 수상했다.
9일 오후 3시 50분 JTBC와 LG U+아이돌Live서비스를 통해 제 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큐라프록스(이하 골든디스크어워즈) 디지털 음원 부문 시상식이 생중계됐다. MC는 이승기와 박소담이 맡았다.
이날 수상 직후 무대에 오른 뉴이스트는 "어려운 시기에도 아낌없이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 덕에 좋은 상을 받게된 것 같다. 2021년에는 마주보면서 공연도 하고 이야기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상에 걸맞는 가수가 되도록 열심히 하겠다. 지금 집에서 보고 있을 아론 형도 얼른 건강해져서 함께 무대에 섰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제 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디지털 음원 본상 심사 대상은 2019년 11월부터 2020년 11월까지 발매한 음원이다. 전년도 심사 집계 마감 기간에 맞물려 평가에서 배제된 노래들도 포함됐다. 이날 음원 부문 시상식에는 있지(ITZY), 노을, 뉴이스트, 더보이즈, 마마무, 몬스타엑스, 아이유, 오마이걸, 이달의 소녀, 임영웅, 창모 등이 참석했다.
trdk0114@mk.co.kr
사진|LG U+아이돌Live서비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KBS 공식입장 "`개훌륭` 출연료 미지급, 외주사 경영 문제"
- "조재현에 성폭행" 주장 여성, 3억원 손배소 패소
- 탤런트 김민정, 74세 나이 무색한 동안 미모 `깜짝`
- 핫도그tv "광고 없어 회사가 적자"라더니…뒷광고 사과 "책임 통감"
- `정글의 법칙` 예능 최초 `독도` 수중 탐사…VR 콘텐츠도 제공
- 이수근, ‘강한 성욕·윤리적 다자 연애 추구’ 사연자에 경악…“여자 불쌍해” (‘물어보살’)
- 조진웅, ‘황금촬영상’ 특별연기상 “이 없으면 잇몸이란 심정으로” - 스타투데이
- 김나정, 조만간 소환조사…경찰 “마약 강제 흡입? 입장문서 처음 알아” - 스타투데이
- 태연X키, ‘나래식’ 출격…낯간지러운 칭찬 타임? “본인 희생해” - 스타투데이
- [종합] 신동엽, 한지현 만취 텐션에 “도와줘!” (‘짠한형’)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