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골든디스크] 이달의소녀·더보이즈, 넥스트 제너레이션 수상

김경은 기자 입력 2021. 1. 9. 16: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이달의소녀와 더보이즈가 2020 골든디스크 넥스트 제너레이션으로 선정됐다.

9일 오후 진행된 '35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는 이달의소녀와 더보이즈가 넥스트 제너레이션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이달의소녀는 "데뷔 후 처음 골든디스크 무대에 올랐는데,많은 스태프 분들이 도움을 주셔서 성장해나갈 수 있었다"며 "올해도 상을 주신 만큼 발전할 수 있는 이달의 소녀가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이달의소녀와 더보이즈가 2020 골든디스크 넥스트 제너레이션으로 선정됐다./사진=JTBC 캡처

그룹 이달의소녀와 더보이즈가 2020 골든디스크 넥스트 제너레이션으로 선정됐다.

9일 오후 진행된 '35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는 이달의소녀와 더보이즈가 넥스트 제너레이션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이달의소녀는 "데뷔 후 처음 골든디스크 무대에 올랐는데,많은 스태프 분들이 도움을 주셔서 성장해나갈 수 있었다"며 "올해도 상을 주신 만큼 발전할 수 있는 이달의 소녀가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어 "하슬 언니 보고 싶다. 빨리 돌아오라"며 멤버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더보이즈는 "골든디스크에 나오자마자 영광스러운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무대에서 빛나도록 더 열심히 하는 더보이즈가 되겠다. 우리 존재의 이유 팬에게도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골든디스크는 이날 오후 3시50분부터 JTBC, JTBC2, JTBC4에서 생중계한다.

[머니S 주요뉴스]
한소희, 시크한 원피스룩 '남심 흔드는 비주얼'
소유, 탄탄한 복근 과시… 실제 보니
"대박 자빠짐"… 태사자 김형준, 혹한에도 '쿠팡맨'
이시영 침실서 '힐링'… "호텔이야?"
설민석은 안되고 홍진영은 된다?… SBS 통편집 왜?
장기기증 선물 두고 떠난 경동호… 누구?
미스트롯2 황우림, 아이돌부 최초 '진'… "놓치지 않아"
임영웅, 아직도 1위… 새해에도 "이제 나만 믿어요"
'정혜영♥' 션 "고 정인양 위해 기도하며 10.13㎞ 달려"
'얼굴천재' 차은우, 상남자 가죽 재킷룩

김경은 기자 silver@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