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시즌4' 빙판 위 명품 발연기神 누구?..김종민팀 승리 이끌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 멤버들이 빙판 위 아슬아슬한 연기를 펼친다.
내일(10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될 KBS2 예능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겨울의 맛' 특집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겨울에 생각나는 다양한 먹거리들을 찾아가는 여섯 멤버의 하루를 그릴 전망이다.
'다큐 팀(연정훈, 김선호, 라비)'과 '예능 팀(김종민, 문세윤, 딘딘)'으로 나뉜 멤버들은 폭풍 연기 대결을 펼치며 치열한 심리전을 시작한다고 해 시선을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일(10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될 KBS2 예능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겨울의 맛’ 특집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겨울에 생각나는 다양한 먹거리들을 찾아가는 여섯 멤버의 하루를 그릴 전망이다.
멤버들은 초호화 메뉴로 구성된 저녁 식사를 걸고 뜨거운 대결을 펼친다. 겨울 제철 음식이 푸짐한 한상으로 차려진다는 말에 승부욕을 불태운다고. ‘다큐 팀(연정훈, 김선호, 라비)’과 ‘예능 팀(김종민, 문세윤, 딘딘)’으로 나뉜 멤버들은 폭풍 연기 대결을 펼치며 치열한 심리전을 시작한다고 해 시선을 모은다.
3명의 도전자 중 가짜 얼음 위에 올라가 발이 시린 척 연기를 하는 사람을 찾아내야 하는 게임이 진행되고, 멤버들은 지난여름 ‘가짜 화채 찾기 게임’에서 최고의 연기자로 등극한 김종민의 활약에 집중한다. 이에 김종민은 다시 한번 신이 내린 듯한 연기력을 뽐내고, 전무후무한 명품 ‘발’연기를 보여줘 모두를 폭소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초딘’ 딘딘도 리얼한 연기력을 보여주며 김종민을 위협하는 신흥 강자로 떠오른다. 하지만 치명적인 실수를 하며 상대 팀에게 큰 힌트를 제공한다고. 연기신 김종민이 ‘예능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을지, 딘딘이 위기를 극복하고 ‘다큐 팀’을 끝까지 속일 수 있을지 호기심이 커진다.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는 내일(10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알' 제작진 "CCTV 속 정인이, 예쁜 옷 만지작..가장 힘들었다"
- 유승민 "재난지원금 말 바꾼 이재명..국민 우습게 보는 조삼모사"
- "27개 광고, 최대 1500만원 받아"…핫도그tv, 뒷광고 의혹 인정
- 조두순, 月 120만원 받을 가능성↑…"세금이 아깝다" 靑 청원
- "제2의 우한사태 막아야"…中, 코로나 확산 스자좡 전면 봉쇄
- 장경태, 백신 서둘러야 한다는 野에 "코로나 마루타 하자는 것"
- 코로나 확진 30대男 잠적..사흘째 연락 두절
- `트윗이 날 만들었다`던 트럼프, 트위터서 영구 퇴출(종합)
- [직장인해우소] 폭설에 갇힌 '언택트'…"눈 속 배달은 살인"
- [온라인 들썩]“시끄러운 고양이 잡아 죽였다” 영상 공유…“제발 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