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김민경 "사랑하는 남자 만나고 싶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해줘 홈즈'에서 유민상과 김민경이 25년 지기 네 친구 네 가족의 주말공유주택 구하기에 나선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연출:임경식,이민희 /이하 '홈즈')에서는 25년지기 네 가족의 주말 공유주택 찾기가 공개된다.
덕팀의 코디로 출격한 유민상과 김민경 그리고 노홍철은 가평군 설악면으로 향한다.
25년 지기 네 친구의 주말공유주택 구하기는 10일 오후 10시 45분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해줘 홈즈'에서 유민상과 김민경이 25년 지기 네 친구 네 가족의 주말공유주택 구하기에 나선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연출:임경식,이민희 /이하 ‘홈즈’)에서는 25년지기 네 가족의 주말 공유주택 찾기가 공개된다.
덕팀에서는 지난해 2월 동반출격으로 승리한 개그맨 유민상과 김민경이 또다시 출격한다. 최근 새 집으로 이사한 김민경은 새 집에서 꼭 하고 싶었던 것이 있었다고 말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그는 “집 안에 슈퍼를 만들고 싶어서 팬트리를 만들었어요”라고 밝히며, “팬트리가 빌 때마다 채워 넣는 재미가 있어요”라고 말해 먹방의 여왕다운 면모를 과시했다고 한다.
김민경의 대화에 유독 진지한 표정을 하고 있는 상대팀 허재에게 ‘팬트리’가 무엇인지 아냐고 질문하자, 그는 해맑게 “못 들어봤는데?”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옆에 있던 양세형이 통역사를 자처하며 허재에게 ‘곳간’ 또는 ‘광’이라고 설명하자 그제야 “100% 이해했다”며 활짝 웃는다.
덕팀의 코디로 출격한 유민상과 김민경 그리고 노홍철은 가평군 설악면으로 향한다. 노홍철은 매물 인근에 수상레포츠로 유명한 청평호와 유럽을 느낄 수 있는 유명 관광지가 있다고 소개한다. 이에 유민상과 김민경은 이 근처 맛집이 있다고 대답해 웃음을 유발한다.
막힘없는 자연 뷰를 바라보던 세 사람은 2021년 새해 소망을 큰소리로 외친다. 먼저 유민상은 “‘홈즈’ 고정 출연할 수 있게 해 주세요”라고 말한다. 이어 김민경은 “2021년에는 사랑하는 남자 만나고 싶어요”라고 소원을 말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25년 지기 네 친구의 주말공유주택 구하기는 10일 오후 10시 45분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제공| MBC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KBS 공식입장 "`개훌륭` 출연료 미지급, 외주사 경영 문제"
- "조재현에 성폭행" 주장 여성, 3억원 손배소 패소
- 탤런트 김민정, 74세 나이 무색한 동안 미모 `깜짝`
- 핫도그tv "광고 없어 회사가 적자"라더니…뒷광고 사과 "책임 통감"
- 안예은, ‘Proust (프루스트)’로 안민혁과 콜라보…과학이 노래로
- 中 숏폼 드라마 부상에 "한국적인 K-숏폼 정의해야"
- [픽! 대전] 목원대, 올해 대전 첫 크리스마스트리 점등
- “개성 확실해”...‘유니버스 리그’, 최정예 42인 데뷔 경쟁[MK현장] - 스타투데이
- ‘스트릿’ 음악감독 시저 “클래식과 K팝 결합해 춤판으로” - 매일경제
- 日 돔 도장깨기...트와이스 미사모, 내년 1월 도쿄돔 입성 확정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