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기준♥︎김소연 약혼?"..김수민 아나운서, '펜트하우스2' 스포 의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김수민 아나운서가 '펜트하우스' 시즌2 스포일러 의혹에 휩싸였다.
김수민 아나운서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공개 이후 김수민 아나운서는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 스포일러 의혹에 휩싸이게 됐다.
빨리감기를 한 영상이라 대사가 정확히 들리지 않지만 느리게 돌리면 김수민 아나운서가 연습하는 대사가 '펜트하우스' 시즌2 내용이라는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SBS 김수민 아나운서가 ‘펜트하우스’ 시즌2 스포일러 의혹에 휩싸였다.
김수민 아나운서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김수민 아나운서가 대사 연습을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 공개 이후 김수민 아나운서는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 스포일러 의혹에 휩싸이게 됐다. 빨리감기를 한 영상이라 대사가 정확히 들리지 않지만 느리게 돌리면 김수민 아나운서가 연습하는 대사가 ‘펜트하우스’ 시즌2 내용이라는 것.
일부 누리꾼은 온라인 커뮤티니와 SNS를 통해 김수민 아나운서가 연습하는 대사에 주단태(엄기준 분)와 천서진(김소연 분)의 약혼 발표, 오윤희(유진 분)가 도피를 끝내고 자수했다는 내용이 포함됐다고 주장하고 있다.
결국 김수민 아나운서는 해당 영상을 채널에서 삭제한 상태이며, 개인 SNS 역시 비공개로 전환했다.
‘펜트하우스’는 지난 5일 최고시청률 28.8%를 기록하며 종영했으며, 내달 시즌2 방송을 앞두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