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싱어' 이혁, 고음폭격기의 '저음 마왕'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음 폭격기' 이혁의 색다른 도전이 펼쳐진다.
9일 방송되는 MBN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이하 '로또싱어') 15회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두 번째 파이널 라운드 경연이 진행된다.
그런가 하면 이혁은 특별 심사위원 점수 909점(1000점 만점)을 받으며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한 가수들 중 처음으로 마의 900점대를 넘어 단번에 최고점을 경신한다고 해 그가 최종 6인에 이름을 올릴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음 폭격기' 이혁의 색다른 도전이 펼쳐진다.
9일 방송되는 MBN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이하 '로또싱어') 15회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두 번째 파이널 라운드 경연이 진행된다. 이날 이혁은 지금까지 보여줬던 초고음은 물론 저음까지 구사하며 반전 매력을 자랑할 예정이다.
세미파이널 전체 1위였던 이혁이 무대에 오르자 김태훈과 대기실 가수들은 “전 무대까지의 1위가 과연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시작 전부터 기대감을 드러낸다.
이혁은 김추자의 '님은 먼 곳에'를 선곡, "여태까지 불렀던 곡 중 이 노래 앞부분이 가장 낮아요. 그렇게 낮게 불러본 적도 없어요"라며 여태껏 보여줬던 모습과는 180도 다른 톤을 관전 포인트로 짚는다고.
이혁은 소파에 앉아 노래를 시작, 강렬한 눈빛으로 무대를 압도한 데 이어 매력적인 낮은 목소리로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클라이막스로 향하는 노래에 맞춰 점점 음을 높이며 자신의 장점인 샤우팅까지 아낌없이 보여줘 스튜디오를 후끈하게 달군다.
폭넓은 음역대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 이혁에 황보라는 "이혁 짱"을 연발하는가 하면, 이이경은 "헤비메탈이라는 장르라기보다 그냥 이게 '이혁'이라는 장르가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극찬을 날렸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이혁은 특별 심사위원 점수 909점(1000점 만점)을 받으며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한 가수들 중 처음으로 마의 900점대를 넘어 단번에 최고점을 경신한다고 해 그가 최종 6인에 이름을 올릴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이번 파이널 무대와 다음 주 최종 생방송 무대만을 남겨둔 '로또싱어'는 고퀄리티 무대를 감상하면서 상금까지 획득할 수 있는 신개념 뮤직게임쇼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파이널 라운드는 상위 6인을 맞힌 시청자들에게 돌아가는 4번의 상금 획득 기회 중 마지막 기회라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시청자들은 승자예측 페이지에서 자신이 생각하는 상위 6인의 싱어를 예측해 '승자선택'을 할 수 있다. 또한 방송 중 상단에 노출되는 QR코드를 스마트폰 카메라로 스캔하면 쉽게 '승자선택'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하나 남자친구, 알고보니 남편..지난해 12월 극단적 선택- 스타뉴스
- '320kg' 빅죠, 수술했지만 결국 사망 '충격' - 스타뉴스
- 이하얀, 폭식 장애..몸무게 108kg 충격- 스타뉴스
- 김상혁 "내가 몰락한 연예인? 나 사업 부자야!"[스타IN★]- 스타뉴스
- 미스맥심 김나정, 파격 란제리 뒤태..후끈 '핫보디'-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Like Crazy', '2024 BMI 런던 어워드' 수상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입은 알로 재킷, 순식간 품절..역시 '글로벌 솔드아웃킹'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핫! 방탄소년단 뷔, 2024 인스타그램·구글트렌드 '亞스타 1위' - 스타뉴스
- 지성·황정음, '불참'한 죄?..'SBS 연기대상', 10인의 공동 수상 '다 퍼줬다' [종합] - 스타뉴스
- 전현무, ♥20세 연하 '열애설' 입장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