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펀치 쥬리 '날씨의 아이'OST 커버 '완벽 소화'

이유진 기자 8823@kyunghyang.com 2021. 1. 9. 14: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로켓펀치 멤버 쥬리가 영화 ‘날씨의 아이’ OST ‘Grand Escape’ 커버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울림 더 라이브’ 유튜브 캡처


로켓펀치(Rocket Punch) 멤버 쥬리의 ‘울림 더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오후 9시, ‘울림 더 라이브’ 유튜브 채널과 KT OTT ‘시즌(Seezn)’을 통해 로켓펀치 쥬리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쥬리는 수많은 별빛들이 반짝이는 공간을 배경으로 영화 ‘날씨의 아이’ OST ‘Grand Escape’를 완벽하게 소화해 이목을 집중 시켰다.

쥬리는 순수하고 맑은 음색, 탄탄한 가창력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으며,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해 팬들의 열띤 반응을 이끌었다. 또한 쥬리는 “일본 노래이지만, 한국에서도 좋아하는 사람이 많다고 멤버들이 말해준 적이 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들으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해서 선택하게 되었다”라며 선곡 이유를 밝히기도 했다.

‘울림 더 라이브 3’는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매주 목·금요일 오후 9시마다 선보이는 특별한 라이브 영상 콘텐츠로, 지난 시즌보다 더 높은 퀄리티의 영상과 풍성해진 라인업, 다양한 구성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울림을 안기고 있다.

2019년 미니 1집 ‘핑크 펀치(PINK PUNCH)’로 데뷔한 로켓펀치는 퍼펙트 한 비주얼과 보컬 실력,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다양한 면모를 갖춘 ‘올라운더 걸그룹’으로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미니 3집 ‘블루 펀치(BLUE PUNCH)’로 발매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에 진입했을 뿐만 아니라, 글로벌 차트에서도 선전하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울림 더 라이브 3’는 매주 목·금요일 오후 9시, ‘울림 더 라이브’ 유튜브 채널과 KT OTT ‘시즌(Seezn)’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유진 기자 882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