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온앤오프 효진에 "운동화 54켤레면 아기, 540켤레 정돈 돼야"(아이돌리그)

박수인 입력 2021. 1. 9. 13: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온앤오프가 '아이돌리그'에 두 번째 방문한다.

1월 9일 공개되는 STATV(스타티비) '아이돌리그'에는 온앤오프가 출연, 역대급 리액션과 애교를 공개한다.

'의욕충만' 온앤오프 멤버들은 난처한 질문에도 거침없이 답변을 이어갔다.

이날 방송에서는 온앤오프의 초특급 애교짤이 대방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그룹 온앤오프가 '아이돌리그'에 두 번째 방문한다.

1월 9일 공개되는 STATV(스타티비) ‘아이돌리그’에는 온앤오프가 출연, 역대급 리액션과 애교를 공개한다.

이날 온앤오프 멤버들은 ‘새콤달콤’ 비빔면이 걸려있는 스피드 토크 미션에 도전한다. ‘의욕충만’ 온앤오프 멤버들은 난처한 질문에도 거침없이 답변을 이어갔다. 평소 신발 모으기가 취미라고 밝힌 멤버 효진은 소유한 신발 개수를 묻는 질문에 “54 켤레”라고 답했다. 이에 MC 산다라박은 “54켤레면 아기 단계”라고 반응했다. 그리고 “540켤레 정도는 되어야”라며 소문난 ‘운동화 덕후’다운 위엄을 과시했다. 한편, 멤버들은 미션 실패 시 벌칙의 용도로 주어진 뿅망치를 전혀 다른 용도로 사용해 녹화장 내 모두를 폭소케 했다고.

첫 미션에 가뿐히 성공한 온앤오프지만 ‘비치 풀코스’를 향한 과정은 험난했다. 영어 가사를 한글로 바꿔 부르는 ‘세종대왕 도전’을 앞두고 제이어스는 “노래 중 영어 들어가는 곡이 별로 없다”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초반 여유로웠던 멤버들은 연이은 실패로 ‘단체 멘붕’에 빠지게 된다. 우여곡절 ‘MC 찬스’를 획득한 온앤오프 멤버들은 MC 서은광과 함께 도전하게 되는데, 과연 MC 서은광은 온앤오프 멤버들과 함께 미션에 성공할 수 있을까.

이날 방송에서는 온앤오프의 초특급 애교짤이 대방출된다. 멤버 제이어스, 효진, 와이엇, MK의 ‘잇몸마름짤’부터 6인 6색 각기 다른 매력으로 선보이는 ‘좋아해 송’까지 ‘퓨즈’들의 심장을 사정없이 폭격할 예정이다. 8일 오후 8시 방송. (사진=스타티비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