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백' 일곱 멤버, '로또싱어'서 완전체 첫 무대..MC 이휘재도 함께

손진아 입력 2021. 1. 9. 12: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쓰백' 멤버들이 '로또싱어' 파이널 경연 축하 무대를 꾸민다.

이날 MBN '미쓰백' 멤버들은 '로또싱어' 파이널 라운드를 맞아 축하공연을 선보인다.

첫 완전체 무대를 멋지게 선보인 '미쓰백' 멤버들에 스튜디오는 아낌없는 박수갈채를 보내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고 해 본방송에 대한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파이널 무대와 다음 주 최종 생방송 무대만을 남겨둔 '로또싱어'는 고퀄리티 무대를 감상하면서 상금까지 획득할 수 있는 신개념 뮤직게임쇼로 사랑을 받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미쓰백’ 멤버들이 ‘로또싱어’ 파이널 경연 축하 무대를 꾸민다.

9일 방송되는 MBN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이하 ‘로또싱어’/연출 유일용) 15회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두 번째 파이널 라운드 경연이 진행된다. 이날 MBN ‘미쓰백’ 멤버들은 ‘로또싱어’ 파이널 라운드를 맞아 축하공연을 선보인다. 이를 들은 미스터붐박스는 “너무 좋아!”라며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한다고.

무대 조명이 켜지자 세라가 홀로 등장, 느린 템포로 ‘오르락 내리락’를 열창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세라의 독무대가 끝나고 멤버들이 하나둘씩 등장하자 분위기는 한순간에 바뀌었다.

‘미쓰백’ 멤버들이 ‘로또싱어’ 파이널 경연 축하 무대를 꾸민다. 사진=MBN 로또싱어
흥겨운 트로트 리듬에 대기실 가수들은 저마다 춤을 추며 흥을 발산, 특히 낯이 익은 멤버가 나올 때는 반갑게 이름을 부르며 호응한다고. 여기에 MC 이휘재는 넘치는 에너지를 전달하는 ‘미쓰백’ 멤버들에 아빠 미소를 보인다고 해 그들이 꾸밀 무대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무대가 끝난 후 허경환이 ‘미쓰백’ 멤버들의 매니저로 등장, 유쾌한 분위기를 이어간다. 허경환은 특유의 입담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리는가 하면, 예측단으로 참여한 작곡가 김형석에게 “곡을 한 곡 주시는 건 어떠신지”라며 러브콜을 보내 과연 어떤 답을 얻어냈을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세라는 “저희 일곱 명의 무대는 처음 하는거예요”라며 떨리는 마음을 고백한다. 첫 완전체 무대를 멋지게 선보인 ‘미쓰백’ 멤버들에 스튜디오는 아낌없는 박수갈채를 보내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고 해 본방송에 대한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파이널 무대와 다음 주 최종 생방송 무대만을 남겨둔 ‘로또싱어’는 고퀄리티 무대를 감상하면서 상금까지 획득할 수 있는 신개념 뮤직게임쇼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파이널 라운드는 상위 6인을 맞힌 시청자들에게 돌아가는 4번의 상금 획득 기회 중 마지막 기회라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jinaaa@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