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온앤오프' 시즌2 MC 전격 확정..2월 방송 [단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만능 엔터테이너 엄정화가 tvN 예능프로그램 '온앤오프' 시즌2의 MC로 전격 발탁됐다.
9일 OSEN 취재에 따르면 엄정화는 오는 2월 방송 예정인 '온앤오프' 시즌2의 진행자로 새롭게 시청자들을 만난다.
엄정화는 출연자로 '온앤오프' 시즌1을 찾아 진솔한 일상을 선보인 바 있다.
'온앤오프' 시즌2는 2월 편성을 예정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만능 엔터테이너 엄정화가 tvN 예능프로그램 '온앤오프' 시즌2의 MC로 전격 발탁됐다.
9일 OSEN 취재에 따르면 엄정화는 오는 2월 방송 예정인 '온앤오프' 시즌2의 진행자로 새롭게 시청자들을 만난다.
엄정화는 출연자로 '온앤오프' 시즌1을 찾아 진솔한 일상을 선보인 바 있다. MBC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 환불원정대의 부캐릭터 만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레전드 디바'로 돌아와 다시한 번 전성기를 맞이한 엄정화가 '온앤오프'의 MC를 통해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온앤오프' 시즌2는 2월 편성을 예정하고 있다. 시즌1은 토요일에 방영됐지만 시즌2는 화요일에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온앤오프'는 바쁜 일상의 본업(ON) 속에서도 ‘사회적 나’와 거리두기 시간(OFF)을 갖는 스타들을 새로운 시선으로 담는 ‘사적 다큐’ 예능이다.
8개월 동안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스타들의 진솔한 일상을 공개하며 큰 사랑을 받았으며 지난해 12월 시즌1을 마무리했다. 최고 시청률 3%(닐슨코리아 유료가구 전국기준)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했던 바다.
/nyc@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