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테이' 첫방부터 깜짝 시청률.. 인턴 최우식 역할은?

김경은 기자 2021. 1. 9. 09: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영석 PD의 새 예능 프로그램 '윤스테이'가 첫회부터 두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9일 실시간 시청률 조사회사 ATAM에 따르면 지난 8일 첫 방송된 tvN '윤스테이'는 평균 시청률 10.21%, 최고 1분 시청률 18.99%를 기록했다.

첫 방송에서는 단독 한옥 3채에 5개 객실을 지닌 윤스테이 영업장이 공개됐다.

윤스테이를 찾은 손님들에게 첫 저녁식사를 무사히 대접할 수 있을지 다음 이야기에 관심이 모아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스테이'에서는 배우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등이 전남 구례에서 외국인 대상으로 게스트 하우스를 운영한다. /사진= tvN '윤스테이' 방송캡처

나영석 PD의 새 예능 프로그램 '윤스테이'가 첫회부터 두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9일 실시간 시청률 조사회사 ATAM에 따르면 지난 8일 첫 방송된 tvN '윤스테이'는 평균 시청률 10.21%, 최고 1분 시청률 18.99%를 기록했다.

'윤스테이'는 한옥 체험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배우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등이 전남 구례에서 외국인 대상으로 게스트 하우스를 운영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업무상 발령이나 학업 등의 이유로 한국에 입국한지 1년 미만의 외국인들에게 그간 경험할 수 없었던 한국의 정취를 느끼게 해준다는 콘셉트다.

첫 방송에서는 단독 한옥 3채에 5개 객실을 지닌 윤스테이 영업장이 공개됐다. 나영석 PD의 이전 예능 프로그램인 '윤식당'에서 전무를 맡았던 이서진은 부사장으로 승진했고, 정유미와 박서준은 각각 실장과 과장으로 올라 주방 일을 담당했다. 새 멤버 최우식은 인턴으로 손님 안내, 픽업 등 각종 일을 도맡았고 유창한 영어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침과 저녁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첫날 저녁 음식은 밤떡갈비, 궁중떡볶이, 닭강정, 부각과 콩소스 등 다양했다. 윤스테이를 찾은 손님들에게 첫 저녁식사를 무사히 대접할 수 있을지 다음 이야기에 관심이 모아진다.
[머니S 주요뉴스]
한소희, 시크한 원피스룩 '남심 흔드는 비주얼'
소유, 탄탄한 복근 과시… 실제 보니
"대박 자빠짐"… 태사자 김형준, 혹한에도 '쿠팡맨'
이시영 침실서 '힐링'… "호텔이야?"
설민석은 안되고 홍진영은 된다?… SBS 통편집 왜?
장기기증 선물 두고 떠난 경동호… 누구?
미스트롯2 황우림, 아이돌부 최초 '진'… "놓치지 않아"
임영웅, 아직도 1위… 새해에도 "이제 나만 믿어요"
'정혜영♥' 션 "고 정인양 위해 기도하며 10.13㎞ 달려"
'얼굴천재' 차은우, 상남자 가죽 재킷룩

김경은 기자 silver@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