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N 문화] 팬데믹 이후를 생각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학고재 소장품을 중심으로 동시대 작가들의 작품세계를 몸, 정신, 물질, 자연 등 4개 범주로 나눠 살펴본다.
이번 전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함께 진행된다.
지난 12월 1일, 온라인 전시를 먼저 개막해 가상 전시장에서 작품 37점을 선보였다.
그중 온라인 전시에서 큰 호응을 얻은 작품 16점을 오프라인 전시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월 9일 ~ 15일
전시
△학고재 소장품, 38℃
학고재 소장품을 중심으로 동시대 작가들의 작품세계를 몸, 정신, 물질, 자연 등 4개 범주로 나눠 살펴본다. 이번 전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함께 진행된다. 지난 12월 1일, 온라인 전시를 먼저 개막해 가상 전시장에서 작품 37점을 선보였다. 그중 온라인 전시에서 큰 호응을 얻은 작품 16점을 오프라인 전시에서 만날 수 있다. 온라인 전시는 학고재 홈페이지에서 2월 28일까지 열린다. 학고재본관·무료 관람·1월 31일까지·(02)720-1254
공연
△[공연] 2021 신년음악회 임윤찬
피아니스트 임윤찬의 신년음악회. 2004년생인 임윤찬은 만 14세의 나이로 2018년 클리블랜드 청소년 피아노 국제 콩쿠르에서 2위 및 쇼팽 특별상을 수상하고 쿠퍼 국제 콩쿠르에서는 최연소 참가자로 3위 및 청중상을 수상했다. 2019년 국내 유수의 콩쿠르 역시 석권했다. 음악계에 혜성 같이 떠오른 임윤찬의 이번 공연은 무관중 생중계로 진행되며 더하우스콘서트 유튜브 채널에서 관람할 수 있다. 1월 11일 오후 7시 30분·무료 관람·(02)576-7061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두순 복지급여 신청? 억장 무너져” 피해자 가족의 한숨
- 민주당 공보국장 "이수정 교수, 국민의힘 가니 가해자 중심주의로 변해"
- '정인이 사건' 공분에... 양모 친정 신상털기 확산
- 백신 비교에 “그 나라 가서 물어라”… 강경해진 정 총리
- '누더기' 중대재해법ㆍ'졸속' 정인이방지법, 씁쓸한 국회 통과
- 윤미향, 위안부 손배 승소 "피해자 법적 배상 받을 권리 있음 재확인"
- 터지고, 꺼지고, 되돌아오고... "이렇게 추웠던 적이 있었나"
- '개는 훌륭하다' 강형욱 출연료도 미지급
- 의미 퇴색한 서울시의 폭설 늑장 대처 사과
- 정인이 양부모, 축하금·수당으로 9개월간 410만원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