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연예대상' 아차상(?) 수상 "'나혼산'에 도움되는 사람 되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안84가 '아차상' 수상 소감을 밝혔다.
8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378회에서는 유노윤호의 '신년맞이', 기안84-박나래의 '빙어 낚시' 편이 전파를 탔다.
시청자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소처럼 일한 기안84 무관인 거 아쉬웠다", "나혼산의 보물인데 올해는 꼭 상 받았으면", "이렇게라도 수상 소감 전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안84가 ‘아차상’ 수상 소감을 밝혔다.
8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378회에서는 유노윤호의 ‘신년맞이’, 기안84-박나래의 ‘빙어 낚시’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오프닝에서 유노윤호가 ‘2020 MBC 연예대상’에서 상을 받은 박나래, 장도연을 언급했다. 박나래는 ‘나 혼자 산다’ 6관왕에 감사를 표한 후, 기안84가 상을 받지 못했다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기안84는 민망한 듯 웃음을 터트리고는 “기대 안 했다”라고 전했다. 하지만 수상 소감을 적은 종이가 있었던 것.
이에 ‘2020 MBC 연예대상’에서 MC를 맡았던 장도연이 ‘아차상’이라며 기안84를 호명했다. 투덜거리던 기안84는 이내 과몰입하며 수상 소감을 말하기 시작했다. 그는 “이시언 형이 나가고, 저도 언제까지 할지는 모르겠지만 프로그램에 도움되는 사람이 되겠다”라며 진심을 전했다. 또한, 기안84는 코로나19도 언젠간 극복할 것이라고 한 후, “이런 사회적인 멘트를 버무렸다”라고 자랑해 웃음을 자아냈다.
시청자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소처럼 일한 기안84 무관인 거 아쉬웠다”, “나혼산의 보물인데 올해는 꼭 상 받았으면”, “이렇게라도 수상 소감 전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리얼한 싱글 라이프로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MBC 화면캡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놀면 뭐하니' 유재석→'카놀라 유' 변신, 새 예능 판 짜나?
- 라비, '콩고왕자' 가족 조나단·욤비토나 명성에 흠집 [종합]
- 래퍼 빅죠 사망, 향년 43세 "가는 길 따뜻하길" [종합]
- 박봄·이승연, 다이어트 이슈…ADD+갑상선기능저하증 덩달아 [종합]
- 김지우 '일침' 날리게 만든 '진상' 할머니 [인스타]
- 태연·라비, 열애설…데이트 파파라치 사진 포착?
- 황하나 왜?…인스타그램 자해 소동 '충격'
- [단독] 이경영, 여자친구와 결혼한다…22년 만에 재혼
- [소셜iN] "강용석 괜찮아?"…김민종·최국, '가세연'에 안부 물어
- 최철호 여자후배 배우 폭행 후 근황→'마이웨이' 시청률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