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아스날전 감아차기 원더골, EPL 12월의 골 후보에

이준혁 기자 2jh@kyunghyang.com 2021. 1. 8. 22: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손흥민의 아스날전 원더골이 EPL 12월의 골 후보에 올랐다. EPL 홈페이지


손흥민(토트넘)이 아스날을 상대로 선보인 감아차기 원더골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2월의 골 후보에 포함됐다.

EPL 사무국은 8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0-2021시즌 EPL 12월의 골 후보를 발표했다. 손흥민을 포함해 총 7명이 이름을 올렸다.

손흥민은 지난해 12월7일 아스날전에서 전반 13분 해리 케인의 패스를 받아 돌파해 들어간 뒤 공간이 열린 걸 확인하고는 환상적인 궤적의 감아차기 슈팅을 날려 골망을 흔들었다.

손흥민의 이 환상골은 EPL 사무국이 선정한 2020년 베스트골 중 하나로 뽑힌 바 있다. 영국 공영방송 BBC는 “손흥민의 골은 마법과 같았다”며 극찬하기도 했다.

손흥민과 함께 폴 포그바(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웨스트햄전 골, 제임스 메디슨(레스터시티)의 브라이튼전 골, 잭 해리슨(리즈 유나이티드)의 웨스트브롬전 골과 크리스탈 팰리스전 골, 세바스티안 알레(웨스트햄)의 팰리스전 골, 모하메드 살라(리버풀)의 팰리스전 골, 안와르 엘 가지(아스톤빌라)의 팰리스전 골이 후보에 올랐다.

이준혁 기자 2j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