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의 민족' 안성준, 신곡 '마스크'→ 알고보니 혼수상태 "전 세계인 어필할 곡" 야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의 민족' 안성준이 알고보니 혼수상태와 손을 잡고 신곡 무대를 선보였다.
8일 방송된 국내 최초 'K-트로트' 지역 대항전 MBC '트로트의 민족'에서는 TOP4 안성준-김소연-김재롱-더블레스가 결승전 무대에서 2021년을 강타할 신곡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지난 6개월 간 치열한 경연을 거쳐 결승에 진출한 TOP4는 이번 신곡 무대를 위해 'K-트로트'를 이끄는 최고의 프로듀서 '트벤져스' 정경천-박현우-이건우, 알고보니 혼수상태, 추가열과 손을 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로트의 민족’ 안성준이 알고보니 혼수상태와 손을 잡고 신곡 무대를 선보였다.
8일 방송된 국내 최초 'K-트로트' 지역 대항전 MBC '트로트의 민족'에서는 TOP4 안성준-김소연-김재롱-더블레스가 결승전 무대에서 2021년을 강타할 신곡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지난 6개월 간 치열한 경연을 거쳐 결승에 진출한 TOP4는 이번 신곡 무대를 위해 ‘K-트로트’를 이끄는 최고의 프로듀서 ‘트벤져스’ 정경천-박현우-이건우, 알고보니 혼수상태, 추가열과 손을 잡았다.
특히 MVP 등 3관왕을 차지한 안성준은 “결승전에서 안성준이란 브랜드를 완성하겠다”고 남다른 의지를 밝혔다. 그는 신곡 ‘마스크’로 인해 많은 분들에게 큰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코로나19 시기에 걸맞는 소망을 전했다.
‘트로트 히트 메이커’ 알고보니 혼수상태는 안성준을 직접 작업실로 초대해서 최고의 무대를 위한 ‘원 포인트 레슨’까지 해줬다. 안성준에게 ‘마스크’라는 신곡을 준 알고보니 혼수상태는 “전 세계인들에게 어필할 곡”이라며 야심차게 빌보드를 노렸다.
‘트로트의 민족’ 결승전은 심사위원 점수와 온라인 투표 점수에, 실시간 국민 투표 점수가 합산돼 시청자들이 직접 뽑은 ‘뉴 트로트의 가왕’이 탄생한다.
한편, MBC 예능 프로그램 '트로트의 민족'은 숨겨진 트로트 고수를 발굴해내는 국내 최초 트로트 지역 대항전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탤런트 김민정, 74세 나이 무색한 동안 미모 `깜짝`
- “17세 때 조재현에 성폭행” 주장 여성 3억원 손배소 ‘패소’
- ‘연봉 6억’ 유수진, 남모를 아픔 고백...“유산 4번”(‘언니한텐’)
- `윤스테이` 코로나 19 맞춤형 인사 전달 "따뜻한 봄날의 나들이 가능하길 바란다"
- ‘트로트의 민족’ 더블래스, 추가열에게 받은 신곡 ‘품’ 무대… “트로트 신생아→ 폭풍 성
- ‘최우수상’ 김남길 “김성균과 베스트 커플상 원했는데...아쉬워”[2024 SBS 연기대상] - 스타투
- “큰 상 감사”...김준호 장민호 최우수상[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최연소 god팬’ 유나 “윤계상, 내가 연락하면 30초안에 답장” (‘전참시’) - 스타투데이
- 김재영·남지현, 男女 최우수연기상 수상...“박신혜·장나라에 감사”[2024 SBS 연기대상] - 스타투
- 이준 이영지 우수상 “세상에 이로운 매개체 될 것”[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