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 라이브' 방탄소년단 뷔→유아인, 스타들의 반려동물 살펴보니

김명미 2021. 1. 8. 21: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들의 반려동물이 공개됐다.

1월 8일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서는 '스타의 반려동물' 2탄이 공개됐다.

10위는 방탄소년단 뷔와 그의 반려견 연탄이였다.

뷔와 일거수일투족을 함께하고 있는 연탄이는 방탄소년단 스케줄도 동행하며 전세계 아미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스타들의 반려동물이 공개됐다.

1월 8일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서는 '스타의 반려동물' 2탄이 공개됐다.

10위는 방탄소년단 뷔와 그의 반려견 연탄이였다. 뷔와 일거수일투족을 함께하고 있는 연탄이는 방탄소년단 스케줄도 동행하며 전세계 아미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9위는 개그우먼 장도연과 반려 고슴도치 츄였다. 장도연은 "소원이 있다면 30초만 츄랑 대화하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내기도 했다.

8위는 안락사 직전의 강아지를 입양한 셰프 이연복이었고, 7위는 총 5마리의 앵무새의 집사인 배우 박하나였다.

6위는 고양이 도비, 장비를 기르고 있는 배우 유아인이었다. 이전까지 고양이를 만져본 적도 없었다는 그는 "친구의 친구의 고양이가 집에 놀러왔다가 그대로 눌러앉게 됐다"며 남다른 인연을 공개했다.

5위는 반려어와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블랙핑크 로제였고, 4위는 반려견 두유를 기르고 있는 가수 크러쉬였다. 두유는 수많은 팔로워를 거느리고 있는 '인싸견'이라고.

3위는 반려묘 희범이와 반려견 기복이를 키우고 있는 슈퍼주니어 김희철이었고, 2위는 유기견 입양에 앞장서고 있는 가수 이효리였다. 대망의 1위는 반려견들의 마음을 꿰뚫어보는 '개통령' 강형욱이었다.(사진=KBS 2TV '연중 라이브'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