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비룸 X 저스디스, '쇼미9' 리믹스 앨범 '굴젓 (G+Jus)' 발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21. 1. 8. 20:34
[스포츠경향]
대세 힙합 프로듀서 그루비룸(규정, 휘민)이 리믹스 앨범을 발매한다.
8일 하이어뮤직은 “그루비룸(GroovyRoom)이 인디고뮤직의 저스디스(JUSTHIS)와 협업한 리믹스 앨범 ‘굴젓 (G+Jus)’을 오는 12일 오후 6시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공식 SNS를 통해 ‘굴젓 (G+Jus)’의 애니메이티드 티저가 기습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티저 속에는 현재 음원 차트를 점령 중인 Mnet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9’의 히트 경연곡 ‘VVS’의 프로듀서 그루비룸, 저스디스, 참여 아티스트 미란이, 쿤디판다, 먼치맨, 머쉬베놈의 캐릭터가 담겨 있어 궁금증을 더했다.
그루비룸은 ‘쇼미더머니9’을 통해 히트메이커로서의 능력을 입증했다. 특히 인디고뮤직 소속의 저스디스와 굴젓팀을 이뤄 프로듀서로서 최고의 시너지를 선사했고 ‘VVS’를 비롯해 ‘Achoo’ ‘뿌리’ ‘고독하구만’ ‘여백의 미’ 등 발표하는 곡마다 음악팬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을 받았다.
‘쇼미더머니9’에서 최고의 호흡을 증명한 그루비룸과 저스디스는 ‘굴젓 (G+Jus)’를 통해 또 한 번 음원에 대한 열기를 이어나간다. 아직 베일에 가려진 ‘굴젓 (G+Jus)’의 트랙리스트와 참여 아티스트 라인업은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모으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