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비룸X저스디스 '굴젓' 리믹스 앨범 발매..미란이·머쉬베놈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세 힙합 프로듀서 그루비룸(규정, 휘민)이 리믹스 앨범을 발매한다.
8일 하이어뮤직은 "그루비룸(GroovyRoom)이 인디고뮤직의 저스디스(JUSTHIS)와 협업한 리믹스 앨범 '굴젓 (G+Jus)'을 오는 12일 오후 6시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쇼미더머니9'에서 최고의 호흡을 증명한 그루비룸과 저스디스는 '굴젓 (G+Jus)'를 통해 또 한 번 음원에 대한 열기를 이어나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세 힙합 프로듀서 그루비룸(규정, 휘민)이 리믹스 앨범을 발매한다.
8일 하이어뮤직은 “그루비룸(GroovyRoom)이 인디고뮤직의 저스디스(JUSTHIS)와 협업한 리믹스 앨범 ‘굴젓 (G+Jus)’을 오는 12일 오후 6시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굴젓 (G+Jus)’의 애니메이티드 티저가 기습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티저 속에는 현재 음원 차트를 점령 중인 Mnet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9’의 히트 경연곡 ‘VVS’의 프로듀서 그루비룸, 저스디스, 참여 아티스트 미란이, 쿤디판다, 먼치맨, 머쉬베놈의 캐릭터가 담겨 있어 궁금증을 더했다.
그루비룸은 ‘쇼미더머니9’을 통해 히트메이커로서의 능력을 입증했다. 특히 인디고뮤직 소속의 저스디스와 굴젓팀을 이뤄 프로듀서로서 최고의 시너지를 선사했고 ‘VVS’를 비롯해 ‘Achoo’ ‘뿌리’ ‘고독하구만’ ‘여백의 미’ 등 발표하는 곡마다 음악팬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을 받았다.
‘쇼미더머니9’에서 최고의 호흡을 증명한 그루비룸과 저스디스는 ‘굴젓 (G+Jus)’를 통해 또 한 번 음원에 대한 열기를 이어나간다. 아직 베일에 가려진 ‘굴젓 (G+Jus)’의 트랙리스트와 참여 아티스트 라인업은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모으고 있다.
psyon@mk.co.kr
사진제공|하이어뮤직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동상이몽2’ 박하선 “♥류수영 첫 인상? 굉장히 실망해”
- “17세 때 조재현에 성폭행” 주장 여성 3억원 손배소 ‘패소’
- ‘연봉 6억’ 유수진, 남모를 아픔 고백...“유산 4번”(‘언니한텐’)
- 그리즐리X저스디스 `굴젓` 리믹스 앨범 발매…미란이·머쉬베놈 참여
- 장영란, `네고왕2` MC 발탁(공식)
- [게시판] "막힘없이 나아가는 2025" 서울꿈새김판
- [이런말저런글] 이런 말들, 실수였을까요?
- [종합] 손태진 “‘불트’ 우승 상금=6억 3천…전세 이사+1억 기부” (‘라디오스타’) - 스타투데
- 윤종신 “저작권료 1위 곡=‘본능적으로’…노래방서 엄청 불러” (‘라디오스타’) - 스타투데
- 윤종신 “‘라디오스타’ 잘 안 봐…미련도 없어” (‘라디오스타’)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