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릭스, 모바일 RPG '던전기사 키우기' 글로벌 서비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바일게임업체 모비릭스(대표 임중수)는 파이어슈라이크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RPG '던전기사 키우기'를 글로벌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게임은 3D 그래픽 기반의 방치형 RPG다.
가장 큰 특징은 방치형 RPG이면서도 이용자가 직접 캐릭터를 조작해 기술을 사용하며 전투를 펼칠 수 있는 점이다.
이용자 편의를 위해 자동전투도 지원하며 게임을 종료해도 지속해서 재화를 습득할 수도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바일게임업체 모비릭스(대표 임중수)는 파이어슈라이크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RPG ‘던전기사 키우기’를 글로벌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게임은 3D 그래픽 기반의 방치형 RPG다. 몬스터와의 전투에서 쓰러진 기사가 3년 전으로 회귀해 다시 세상의 멸망에 맞서 싸운다는 내용을 담았다.
가장 큰 특징은 방치형 RPG이면서도 이용자가 직접 캐릭터를 조작해 기술을 사용하며 전투를 펼칠 수 있는 점이다. 이용자 편의를 위해 자동전투도 지원하며 게임을 종료해도 지속해서 재화를 습득할 수도 있다.
또 각종 무기를 수집하고 레벨을 높일 수 있으며 클래스, 펫, 유물 등을 모아 성장시키고 조합해 능력을 강화하는 것이 가능하다. 채팅 기능을 통해 다른 이용자와 소통하고 아레나, 랭킹 등의 콘텐츠로 글로벌 이용자와 경쟁을 펼칠 수도 있다.
상위 사냥터로 진입하기 위한 관문인 보스전, 다른 이용자와 협력해 보스를 공략하는 레이드, 각종 보상 시스템 등도 갖췄다.
[게임진 안희찬기자 chani@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와이제이엠게임즈 신작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사전예약 40만
- “올 겨울도 서든어택”…PC방 인기 2위 질주 돌입
- [콘텐츠 핫&뉴] 피파온라인4 올해의 선수, 이용자가 뽑는다
- ‘에픽세븐’, 신규 스토리 챕터 ‘과거의 윈텐베르크’ 추가
- 신작 ‘그랑사가’ 흥행 기대감 ‘UP’…사전등록·이름선점 ‘호조’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AI가 실시간으로 가격도 바꾼다…아마존·우버 성공 뒤엔 ‘다이내믹 프라이싱’
- 서예지, 12월 29일 데뷔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공식]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