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희, 온라인 플리마켓으로 소장품 판매 '수익금 전액 기부'

입력 2021. 1. 8. 18: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배우 안소희가 자신의 소장품으로 온라인 플리마켓을 열어 기부에 동참한다.

최근 안소희는 개인 유튜브 채널 ‘안소희’의 다양한 영상 콘텐츠로 팬들과 랜선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일상 브이로그, 계절별 스타일링, 안무연습 등 소탈한 모습을 보여주며 구독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것.

안소희는 지난 9월, 한 화장품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철학에 공감하며 2000개의 수분크림을 기부,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저소득층 미혼모 및 아동청소년에게 화장품을 지원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눈 바 있다.

안소희는 유튜브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2021년 첫 영상으로 ‘온라인 플리마켓’ 콘셉트의 콘텐츠를 공개한 그는 “소장하고 있는 아이템들 중, 사용하지 않는 제품들을 여러분과 나누면 좋을 것 같다. 판매 수익금은 아름다운 재단의 ‘열여덟 어른’ 캠페인에 기부할 예정”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아름다운 재단의 ‘열여덟 어른’은 보호기간 종료 후 독립을 앞둔 아이들을 지원하는 캠페인으로, 청소년 시기에 데뷔해 활동을 시작한 안소희가 아이들의 독립에 힘을 보태어 주고 싶은 마음에 기부처로 직접 선정했다는 후문이다.

[사진 = 안소희 유튜브]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